매스티지데코, 신상품 ‘오코드애플팝’ ‘BUN’ 선보여

비비드 컬러의 포인트 가구 ‘오코드애플팝’?빵모양 실용가구 ‘BUN' 론칭

Photo Image

가구 전문 브랜드 매스티지데코(www.mastideco.co.kr)가 올 봄 신상품인 봄 ‘오코드(O CODE) 애플팝(APPLE POP)’ 시리즈와 ‘BUN’ 시리즈를 출시했다.

매스티지데코가 세련된 컬러 아이템을 선별해 만들어 내는 능력 또는 원동력이라는 의미인 ‘오코드(O CODE)’와 사과를 본뜬 디자인의 ‘애플팝’이 더해진 ‘오코드 애플팝’은 오코드 라인의 처녀작으로 반쪽의 사과모양을 하고 있는 포인트 가구다.

오코드 애플팝 캐비닛은 침대 옆의 협탁이나 사이드테이블, 모든 공간의 포인트 가구로도 사용하기 좋으며 레드, 핑크, 그린, 블루, 옐로우 등 5가지 비비드 컬러로 출시됐다.

또한 이른바 ‘국민 티슈케이스’인 TED, JOY로 잘 알려진 마카롱 패밀리 시리즈의 첫 가구 제품 ‘BUN’이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신상품 BUN 시리즈는 호빵, 건빵, 식빵 3종류로 출시됐으며, 실제 제품 이름의 빵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을 채택했다.

기존의 마카롱 패밀리들이 티슈 케이스, 방향제 케이스 등 소품의 역할을 담당했다면, ‘BUN’은 협탁, 수납장, AV테이블, 벤치테이블의 기능을 갖춰 실용성을 더한 제품이다.

이번 출시된 신제품 모두 아기자기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감각적인 것을 선호하는 싱글이나 신혼부부는 물론 키덜트와 아동까지 전 연령층에 인기가 예상되고 있다.

매스티지데코 김지수 대표이사는 “올해 디자인 제품의 주요 트렌드는 트렌드세터들 사이에서 통용됐던 세련된 ‘COOL COLOR’”라면서 “오코드 애플팝과 번 시리즈는 이런 트렌드 문화가 잘 반영된 단순가구가 아닌 ‘문화적 감성이 반영된 야심작’”이라고 밝혔다.

매스티지데코는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한 달 동안 제품 구매 후 포토후기를 남기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현금 1만원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16만 원 상당의 닥터자르트 V7 4TEP 라인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한편 매스티지데코는 트렌드와 COOL문화를 선호하는 20~30대 여성이 90% 이상 주요구매층으로, 세련된 트렌드 문화를 담은 가구와 소품을 판매하며 차별화를 이루고 있다.

매스트지데코 상품은 텐바이텐(10×10), 1300k, 한샘몰 등 디자인 전문몰과 롯데아이몰, 롯데닷컴, 신세계몰, GS이샵, CJ몰, H몰 등 주요 종합쇼핑몰에서 만날 수 있으며, 매스티지데코 홍대점, 분당점 등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서도 판매되고 있다.

전자신문 온라인뉴스팀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