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만6천원 저렴한 가격에 소비자 부담까지 줄여
자연치즈를 사용하는 웰빙피자 브랜드 59피자는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는 세트메뉴 ‘O~ Good Box(오굿박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O~ Good Box(이하 오굿박스)’는 피자 고객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콤비네이션 피자’와 치킨 순살을 담백하게 구워낸 ‘59텐더치킨’, 미트소스에 모짜렐라로 맛을 더한 ‘치즈스파게티’, 웨찌 포테이토와 슈스트링 포테이토 등 59피자의 베스트메뉴를 담은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오굿박스는 이 모든 메뉴를 16,900원에 즐길 수 있어 불경기에 소비자들의 가격 부담을 덜었다.
오굿박스를 통해 제공되는 콤비네이션 피자와 치즈스파게티는 소비자 기호에 따라 다른 메뉴로 선택할 수 있어 다양한 맛으로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도우(dough)에 국내산 쌀과 보리, 조, 검은깨를 첨가하여 고소함과 영양을 함께 잡았으며 100% 자연 치즈만으로 토핑하여 어린아이부터 중?장년층까지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59피자 관계자는 “밀가루로만 만든 저가 도우가 아닌 오곡도우로 만들어 더 고소하고, 웰빙재료가 듬뿍 들어가 영양도 만점”이라며 “오굿박스는 특별한 날, 가족이 함께하는 저녁시간 등 언제 어디서든 저렴한 가격으로 맛 좋은 메뉴를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고 소개했다.
오굿박스는 전국 각지에 있는 59피자 매장에서 만날 수 있으며 홈페이지(www.59pizza.co.kr)를 통해 가까운 매장 및 메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을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59피자는 국내산 쌀과 보리, 조, 검은깨를 첨가해 만든 도우와 100% 자연치즈로만 정직하게 토핑해 영양을 풍부하게 한 제품일 뿐만 아니라 산지에서 직접 구입한 신선한 버섯과 양파, 항암효과가 탁월한 토마토 소스로 만든 피자 소스로 ‘웰빙’ 피자브랜드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또한 소자본으로 창업이 가능하며 다양한 메뉴와 관리로 안정적인 수입을 창출할 수 있어 피자 창업을 고려하는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전자신문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