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비 부담 없이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한 친환경 제품
따뜻한 봄이 다가왔지만 황사와 건조한 날씨 탓에 피부 가려움증을 호소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피부 가려움증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로션, 크림 등을 이용해 피부 보습을 해주는 것이 좋다. 그러나 이 보다는 하루도 빠짐없이 피부에 직접 닿게 되는 물의 상태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최근 연수기를 사용하는 가정이 증가하고 있다. 연수기는 경수를 연수로 바꿔주며 물속에 함유된 납, 수은, 마그네슘, 칼슘과 같은 중금속과 금속성 물질을 이온교환수지를 이용해 제거하는 기능을 한다.
또한 피부에 자극적인 금속이온이나 잔류염소를 제거한 안전한 물을 공급하기 때문에 아토피, 피부 건조증 등 각종 피부 질환 예방에 도움을 준다.
보통 연수기를 임대해 사용하는 경우도 있는데 월 임대료와 필터 교환 등의 유지비용 때문에 사용자들에게 부담이 되고 있다.
친환경 쇼핑몰 부성라이프는 소비자들의 이러한 부담을 덜어주고자 필터 없이도 피부건강에 좋은 우윳빛 미세 기포인 마이크로 버블을 풍부하게 만들어 피부질환 예방에 도움을 주는 연수기 ‘프렐 버블메이트’를 선보였다.
‘프렐 버블메이트’는 전기를 사용하지 않고 수압으로만 마이크로버블을 생성하고 필터가 없기 때문에 한 번 구입하면 전기세와 필터 교환 비용 등의 유지비 없이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 사용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부성라이프 관계자는 “마이크로버블이 생성되는 과정에서 순간온도 상승의 온열효과로 인해 피로 회복에 도움이 된다” 면서 “초미세 기포를 이용해 각질을 제거하고 피부를 부드럽게 만들어 피부미용과 두피 속 노폐물을 제거하여 탈모예방에도 효과가 있다”고 말했다.
이어 한 고객은 “아토피 가려움증 및 발 냄새로 인해 고생하고 있었는데 ‘프렐 버블메이트’를 사용하면서 가려움증 및 냄새제거에 도움이 됐다” 라며 덧붙였다.
현재 부성라이프에서는 아토피안심마크를 획득한 ‘버블메이트’와 함께 피부 질환을 예방하는 데에 도움이 되는 ‘버블린 샤워헤드’도 판매하고 있으며, ‘마이크로버블 버블메이트’ 가격이 부담스러워 망설이는 고객들을 위해 4월부터 12개월 또는 23개월 장기 할부로도 진행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부성라이프(www.buseonglife.com)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전자신문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