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마루 할인 이벤트, 8천원대 프리미엄 피자 등장

피자마루의 4일간의 기적 할인 이벤트, 속내 보니

Photo Image

(주)푸드죤(대표 이영존)이 선보이고 있는 피자 프랜차이즈 ‘피자마루’가 오는 27일부터 4일간 골드피자와 바이트피자 전품목을 대상으로 4일간의 기적, 할인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자연산 토핑치즈를 사용해온 피자마루는 대기업과의 가격 경쟁에서도 차별화된 저렴한 가격과 특별한 맛으로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으며 브랜드 인지도를 굳혀온 곳이다.

지난 2월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었던 식용유 치즈, 가짜 치즈 논란으로 오해를 사기도 했던 피자마루는 테두리치즈로 사용되는 가공치즈 역시 자연산 치즈를 주원료로 사용한다고 밝히며 억울함을 호소한 바 있다.

피자마루 본사와 전국 500개 가맹점이 의견을 모아 진행하는 이번 할인 이벤트는 가짜치즈로 보도되어 웃지 못할 해프닝으로 마무리된 테두리치즈가 사용되는 골드피자와 바이트피자 전품목을 대상으로 하고 있다.

피자마루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테두리치즈에 사용되는 치즈 원료 역시 자연산 치즈임을 더욱 널리 알려 소비자의 신뢰회복과 가맹점 매출 회복을 꾀하고, 가짜치즈 논란 속에서도 자연산 토핑치즈만을 고집해온 피자마루에 보내온 소비자들의 사랑과 신뢰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대기업과는 다른 수익구조를 가지고 있는 중소상인인 피자마루의 입장에서 전품목 2,000원 할인은 파격적인 할인이며, 기존 판매금액 자체가 1만원 내외로 저렴한 가격이었던 만큼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환영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를 보이고 있다.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골드피자와 바이트피자 전품목에 대한 할인 판매를 통해 8,000원대의 프리미엄 피자를 선보이는 것 외에도 피자마루 피자를 구입한 후 시식장면을 피자마루 공식 트위터에 트윗하면 선정해 무료시식권을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열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피자마루 홈페이지(www.pizzamaru.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전자신문 온라인뉴스팀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