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클럽] 씨엔블루 소리바다 음원 차트 정상

남성 아이돌 그룹이 대세를 이루는 가운데 그룹 씨엔블루가 2AM〃빅뱅을 누르고 1위에 올랐다.

소리바다(대표 양정환)는 씨엔블루의 `아직 사랑한다`가 3월 3주차 주간차트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선 공개곡인 `아직 사랑한다`는 보컬 정용화의 자작곡으로 피아노 선율과 멜로디 라인이 서정적인 곡이다.

Photo Image
씨엔블루

지난주 1위를 차지했던 2AM `너도 나처럼`이 2위로 내려왔다. 이어 샤이니의 `셜록`이 3위에 안착했다. `셜록`은 `Clue`와 `Note` 두 곡을 섞어 하나의 곡으로 재탄생 시켜 듣는 재미가 극대화된 곡이다. 또 `Note`가 16위, `알람시계`가 20위에 동반 랭크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린의 `곰인형`이 49계단 상승한 4위에 올랐다. 해금에 나레이션까지 더해진 `곰인형`은 기존에 린이 시도하지 않았던 팝 발라드 곡을 완성시켰다. 또한 빅뱅의 `FANTASTIC BABY`, 김수현의 `그대 한 사람`, 2AM의 `내꺼였는데`가 각각 3계단 하락한 5, 6, 7위를 차지했다.

그룹 비스트의 양요섭과 에이핑크의 정은지의 `LOVE DAY`가 10계단 상승한 11위에 올랐다. 화이트데이를 장식했던 듀엣곡으로 풋풋한 사랑을 하는 남녀의 설레는 마음을 노래한 작품이다. 빅뱅의 `BAD BOY`는 1계단 오른 13위, `사랑 먼지`는 2계단 하락한 14위를 차지했다.


김명희기자 noprint@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