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뭐할까]모바일 이용권으로 스마트한 주말 즐기기

Photo Image

휴대폰 한 대만 있으면 빠르고 간편하게 어디론가 떠날 수 있다. 각종 디지털기기 발달과 온라인 예약 증가로 모바일 이용권을 통한 여행이 증가하고 있다. 이번 주말은 모바일 이용권을 이용해 스마트한 여행을 떠나보자.

G마켓 여행(tour.gmarket.co.kr)에서는 자유이용권, 입장권 등을 모바일 티켓 형태로 제공하고 있다. 휴대폰 번호 입력 등 간단한 절차를 통해 구매한 후 휴대폰으로 즉시 받아볼 수 있다. 목적지에 도착해 티켓과 교환하면 바로 사용 가능하다.

G마켓 여행사업팀 전윤주 팀장은 “온라인을 통해 여행을 예약하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모바일 티켓도 인기를 얻고 있다”며 “집에서 간편하게 구매한 후 휴대폰으로 받아볼 수 있어 편리하다”고 말했다.

◇63빌딩 왁스 뮤지엄

서울의 중심이라 할 수 있는 63빌딩에서 가장 높은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다. 살아있는 밀랍 인형들의 도시인 `63빌딩 왁스 뮤지엄`에 방문해 보자. 유명 인사들을 실제 크기 밀랍인형으로 제작해 테마별로 전시해 놓은 곳이다. 방송 매체를 통해서만 봐왔던 유명 인사들을 눈앞에서 보고 함께 사진도 찍을 수 있는 신기한 공간이다. 아인슈타인 등 역사 속 위인들과 역대 대통령, TV 속에서만 보던 스타들을 실제와 같이 만날 수 있다. 살아있는 것 같은 드라큘라 백작 등의 인형을 통해 공포 체험도 할 수 있다.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명작인 `최후의 만찬`도 액자 밖으로 나왔다. 그림 전체가 실제 사람 크기로 제작되어 마치 자신이 그림 속으로 들어간 것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다.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추억 사진을 찍기 좋은 장소다. 티켓은 휴대폰 문자를 통해 받을 수 있다. 구매 즉시 발송되지 않고, 전산 확인을 거친 후 30분~1시간가량 시간이 소요된다. 문자 받은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아무 때에나 사용 가능하며, 문자 수령일 당일에도 사용 가능하다. 매표소에서 모바일 티켓을 보여준 후 티켓과 교환하면 된다. G마켓에서 1만26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놀이동산 자유이용권도 모바일 티켓으로 구매할 수 있다. G마켓은 `에버랜드 자유이용권`을 새봄 맞이 특가를 통해 소인, 대인 구분 없이 2만3000원에 판매하고 있다. 티켓은 3월 22일까지만 특가로 판매되며, 구매한 티켓을 이용해 4월 8일까지 1일 입장 가능하다. 이번 주말에 방문하면 3월 22일까지만 전시되는 `2012 열두 띠 동물 특별전시`도 볼 수 있다. 각자의 띠 동물과 함께하는 온 가족 소원 빌기 등의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아마존익스프레스` `후룸라이드` 등 신나는 놀이기구를 하루 종일 즐길 수 있다. 스릴 넘치는 `T익스프레스` 등의 놀이기구를 통해 스트레스를 날려 버리는 것도 좋다. 다양한 놀이기구를 이용하며 아이와 어른 모두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G마켓에서 상품 결제 후 모바일 자유 이용권을 수신해 티켓 교환처에서 교환하면 된다. 전송받은 이용권은 제휴카드 및 타 쿠폰, 프로모션 등과 중복 혜택 불가능하다.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