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의 더페이스샵은 브랜드 론칭 이후 처음으로 고객 대상 할인행사인 `멤버스데이`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더페이스샵은 경쟁이 치열한 브랜드숍 시장에서 갈수록 높아지는 고객의 니즈에 부응하고 보다 직접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특히 300만 명에 육박하는 더페이스샵 회원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돼 브랜드 로열티를 한층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오는 8일부터 4일 간 더페이스샵 전국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회원고객을 대상으로 전품목 30~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VIP회원 및 우수회원에게 30%, 일반회원과 신규회원에게 20%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현장과 모바일 간편등록, 카카오톡을 통해 신규회원 가입 시 즉시 할인이 가능하다.
조영한 더페이스샵 기획부문장은 "더페이스샵은 2003년 창립 이후 독보적인 브랜드숍 리딩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왔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그간 성원해준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전자신문미디어 온라인뉴스팀
플랫폼유통 많이 본 뉴스
-
1
5년 전 업비트서 580억 암호화폐 탈취…경찰 “북한 해킹조직 소행”
-
2
'아이폰 중 가장 얇은' 아이폰17 에어, 구매 시 고려해야 할 3가지 사항은?
-
3
5대 거래소, 코인 불장 속 상장 러시
-
4
현대차, 차세대 아이오닉5에 구글맵 첫 탑재
-
5
'주사율 한계 돌파' 삼성D, 세계 첫 500Hz 패널 개발
-
6
나무가, 비전 센싱 기반 신사업 강화…“2027년 매출 6000억 이상”
-
7
美 한인갱단, '소녀상 모욕' 소말리 응징 예고...“미국 올 생각 접어”
-
8
재생에너지 키운다더니…지자체간 태양광 점용료 4배 차이
-
9
단독중기부, 클라우드 업고 디지털 부처 전환
-
10
국내 SW산업 44조원으로 성장했지만…해외진출 기업은 3%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