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 환경에 빨간불, 우리집 지켜내려면?

환경정화, 환경질병, 예방의학 종합적으로 접목시켜야

Photo Image

환경에 대한 문제와 관심이 날로 커지고 있다. 특히 실내환경은 가족 건강과 인체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칠 수 있어, 웰빙시대 주부들의 최대 관심사 중 하나로 자리 잡았다.

실내환경을 정화시키기 위한 방법은 식물키우기, 환기 자주 시키기 등이 일상 중 실천할 수 있는 쉬운 방법이다. 하지만 이 방법들로는 원인물질까지 제거하기 힘들다는 것이 문제, 전문 장비와 실내환경전문가가 투입되지 않으면 오랜 시간동안 오염되어 온 실내환경을 완전히 정화시키기는 힘들다.

이에 실내환경정화 전문업체 ‘반딧불이’는 실내환경전문가를 직접 파견시켜 반영구적으로 실내환경을 정화시켜준다. 실내환경 정화작업은 환경정화, 환경질병, 예방의학 종합적으로 접목시켜야 완벽한 시공이라고 할 수 있다.

아토피성피부염, 알에르기성 비염, 천식 등의 환경질병을 치유에 효과가 탁월한 것으로 정평이 나있다. 2005년부터 사업을 시작한 이래, 고객 불만족건이 하나도 없다는 것이 시공 효과를 증명해준다.

새집증후군, 새차증후군, 헌집증후군, 곰팡이제거, 실내악취제거, 인테리어냄새, 시멘트독제거, 먼지다듬이제거 등 환경정화 서비스도 환경질병 치유와 비슷한 맥락이다. 예방의학 차원에서 웰빙서비스, 유치원이나 병원 등에서 감염을 막기 위한 시공을 하기도 한다.

시공과정은 3~4단계로 복합적이다. 천연원료와 오존 및 공기세정 장비를 이용한 다단계 복합공정 시스템으로 첨단 전용장비를 이용해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먼지까지 제거하는 점도 소비자의 선호 이유다. 전용장비가 없이는 해결이 불가능한 유해미립자까지 완전 박멸해준다.

실내 공기 중 존재하는 유해 미립자는 몇 십 만분의 1 크기로 전용장비 없이 해결이 불가능하며 반딧불이가 사용하는 오존발생기는 시간당 2.65g의 오존을 생성해 공기 중의 각종 유해 화학 물질과 다양한 환경호르몬 바이러스, 세균, 진드기, 곰팡이 등을 없애준다.

반딧불이는 오는 3월 9일 서비스업 성공창업 강좌와 함께 가맹점 모집을 위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일시 : 2012년 3월9일(금) 오후 2시~5시

-장소 : 한화 오벨리스크 1층 세미나실(서울시 마포구 도화동 555번지)

-교통 : 지하철 5호선 마포역 2번출구 앞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