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토어 도서분야 1위, 젊은 층에 핫 아이템으로 주목
교육 애플리케이션 전문 개발업체 워터베어소프트(대표 조세원 www.waterbear.co.kr)는 경제ㆍ경영ㆍ자기계발 분야를 전문으로 하는 더난 콘텐츠 그룹의 더난출판사(www.thenanbiz.com)와 손을 잡고 <심리학이 연애를 말하다>를 스마트폰용 어플리케이션(이하 어플)으로 출시했다.
‘심리학이 연애를 말하다’ 어플은 제대로 연애를 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국내 사회심리학자가 구체적인 자료들을 바탕으로 국내 실정에 맞게 쓴 최초의 연애 심리서 심리학이 연애를 말하다의 디지털 버전으로 흥미로운 기능을 추가한 어플이다.
심리학이 연애를 말하다 어플은 기존 책으로 선보였던 연애의 시작부터 이별까지, 그리고 또 다른 사랑이 시작되는 모든 과정에 적용할 수 있는 공통적인 심리법칙을 모두 담고 있다. 무엇보다 과거 혹은 현재 자신의 연애를 객관화 해 볼 수 있는 재미있고 부담 없는 연애 심리테스트도 이용할 수 있어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최신 감성들로 무장한 발랄하고 센스 있는 디자인과 전문 작곡가의 BGM으로 책을 읽는 즐거움을 더했다.
심리학이 연애를 말하다의 어플의 경우 아이폰(iPhone)용으로 출시돼 있으며,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다.
가격은 내용을 그대로 옮기고 다양한 편의기능을 추가했음에도 $4.99(도서 정가: 11,000원). 현재 출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해 정기대비 약 40% 할인된 $2.99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전자신문미디어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