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어도 맛있는 치킨` 당첨자에게 2만원 시식권 증정
장기적인 불황, 물가 상승 등으로 허리띠를 졸라매야 하는 서민들에게 무료 제품이용권이나 시식권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날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식품 물가가 날로 고공 행진하는 현실에서 유명 음식점의 무료 체험 기회는 적게나마 식비를 절약할 수 있다는 점에서 생활 속의 작은 행복일 수 있다.
게다가 최근에는 아이템이 보다 다양해지고 번거로운 응모과정이나 배송 절차가 생략된 행사들을 속속 진행하면서 소비자들의 반응도 아주 뜨겁다.
오는 3일부터 진행하는 ‘김병만 치킨’의 무료체험단 모집 행사 역시 그렇다.
개그맨 김병만이 전속모델로 활동하면서 `김병만 치킨`으로 잘 알려진 `투마리마늘치킨‘ 의 이번 행사는 간단한 절차와 다양한 지역의 지점에서 진행한다는 점에서 벌써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유명 치킨체인점으로는 무료체험단 모집 행사가 흔치 않은 경우로, 맛집 리뷰 작성이 익숙한 블로거들에게는 이번 행사가 특히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투마리마늘치킨은한방액과 마늘 등을 넣어 만든 독자적인 염지소스와 기름이 쏙 빠져 식어도 느끼하지 않은 맛이 일품인 치킨체인점 브랜드. 한 마리 가격에 두 마리를 제공하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서민들 사이에서 특히 인기다.
계육도 100% 국내산 `하림` 제품만 사용해 육질이 뛰어나고 몸에도 좋아 실속 있고 맛이 독특한 웰빙치킨을 찾는 소비자라면 이번 행사에 반드시 주목해야 할 듯하다.
총 25명의 리뷰어를 선정하는 이번 행사는 오는 19일까지 진행하며 화곡점, 시흥2호점, 봉천점, 독산1호점, 쌍문점의 총 5개 지점에서 이루어질 예정이다.
모집 신청은 무료체험단 모집 사이트인 `얼리유저`(www.earlyuser.co.kr)에서 간단한 가입 절차를 거친 후 하면 된다.
전자신문미디어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