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착순` 혹은 `최다` 포스팅이관건…"1등 상품이 눈앞에"
임진년 새해를 맞이해 사회 각지에서는 다양하고 풍성한 신년 맞이 행사가 줄을 잇고 있다.
`새해 소원 말하기`, `복조기 걸기`, `덕담 나누기`, `무료 사은품 증정` 등 여러 업계에서 속속 내놓고 있는 행사들은 다양한 무료 경품들이 걸려있어 특히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러한 이벤트들은 기업에게 좋은 이미지와 높은 홍보 효과를 주는 것은 물론, 의외로 `빵빵`한 선물이 걸려있는 경우가 많아 소비자들의 가계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기도 한다.
하지만 이런 행사들이 보통 경쟁률이 높고 당첨 확률이 지극히 적다 보니 애초부터 번거로운 응모 과정에 관심조차 두지 않는 소비자들이 대부분이다.
이런 경우,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는 이벤트에 참여하면 최소한 맛집 무료 이용권이라도 받을 수 있다.
53년 전통의 대한민국 대표 국수전문점 `명동할머니국수`에서 최근 진행하고 있는 새해맞이 이벤트는 무작위 추첨이 아닌 선착순 혹은 최다 포스팅이 관건이다.
순금 10돈, 롯데상품권 10만원권의 경품은 가장 많은 가맹점을 방문해 후기를 포스팅한 21명에게 증정하며, 명동할머니국수 1만원 무료 시식권은 선착순 100명에게 지급할 예정.
주목할 만한 점은 이 이벤트가 이제 시작 단계로 현재까지 포스팅된 후기가 거의 없다는 것이다.
행사 마감은 오는 3월 31일까지로, 이벤트 소식을 빨리 접하는 소비자일수록 당첨 확률은 100%에 가깝다고 할 수 있다.
응모방법은 주문 음식과 매장 간판이 포함된 인증샷과 후기를 명동할머니국수 네이버카페(cafe.naver.com/md1958)에 등록만 하면 된다.
전자신문미디어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