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용품 소셜커머스 ‘맘스투데이’, 첫 돌 맞이 이벤트 실시

1주년 맞아 고객 사랑 보답 위한 네 가지 이벤트 마련해

Photo Image

우리아이에게 좋은 것만 먹이고 입히고 싶은 부모의 마음에 부응하기 위해 지난해 소셜커머스 시장에 출사표를 던진 유아용품 소셜커머스 ‘맘스투데이’가 1월 11일 1주년을 맞았다.

맘스투데이는 우후죽순 생겨나는 각종 소셜커머스 사이에서 <대한민국 모든 엄마를 위해 매일 최저가에 도전한다>라는 이색적인 슬로건을 내세워 기저귀와 유모차, 장난감, 아동의류와 같은 베이비•키즈용품은 물론이고, 엄마와 가족들을 위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지난 1년간 많은 부모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맘스투데이 김주덕 대표는 “앞으로도 대한민국 엄마 아빠들의 입장에서 믿을 수 있는 제품만을 골라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이겠다”며 “1주년을 맞아 고객들의 사랑의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맘스투데이는 첫 돌 기념으로 신규회원 및 기존회원 모두가 중복으로 참여할 수 있는 네 가지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맘스투데이 포인트를 사용하여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퀴니유모차와 대형마트 상품권, 맘스투데이 포인트 등을 증정하는 추첨이벤트 ▲불시에 한정수량의 유아용품을 70% 이상 할인된 가격에 선착순 판매하는 맘투타임 이벤트 ▲맘스투데이에서 판매됐던 제품을 추첨을 통해 랜덤으로 발송하는 박싱데이(Boxing Day) 이벤트 ▲지난 1년간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만을 선정해 판매하는 히트아이템 앵콜전 등이 이벤트 내용이다.

이 외에도 출석토크 이벤트와 친구추천 이벤트, 구매고객 후기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상시 진행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맘스투데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미디어 온라인뉴스팀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