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디스플레이는 임직원들의 마케팅 역량을 강화하려 영업·마케팅 정보와 지식의 허브인 포털 `MVP`(Marketing Value-up Portal)를 인트라넷에 오픈한다고 31일 밝혔다.
P&G 등 `마케팅 사관학교`로 불리는 소비재 기업 이상의 마케팅 경쟁력을 갖춤으로써 `기업 간(B2B) 거래 으뜸 마케팅 회사`로 발돋움하려는 경영 전략의 일환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LG디스플레이는 지난해 초 드림 마케팅팀을 구성해 시장, 기술, 제품에 대한 폭넓은 지식을 바탕으로 고객에 유용한 정보를 제공해왔으며 이번 오픈한 포털도 임직원이 자율적으로 참여하고 학습하는 정보 공유의 공간으로 운영된다.
사내 마케팅 소통 채널을 통합한 이 포털을 통해 시장 데이터, 국내외 연구소 리포트, 사내 우수 보고서를 쉽고 편리하게 찾아볼 수 있도록 하는 동시에 자료 검색 시스템과 개인 맞춤형 정보 전달 서비스를 구축해 시간 낭비 없이 효과적으로 자료를 활용할 수 있게 한다는 것이다.
권영수 사장은 "기술 및 마케팅 경쟁력을 모두 갖춘 세계 1위 디스플레이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연합뉴스]
IT 많이 본 뉴스
-
1
삼성·이통사, 갤럭시S25 사전 예약 혜택 강화
-
2
스타링크 이어 원웹, 韓 온다…위성통신 시대 눈앞
-
3
삼성 갤럭시 간편보상 프로그램 운영…“스마트폰 시장 가치 보존”
-
4
정부, 범용인공지능 개발에 1조원 투입
-
5
美 퀄컴에서 CDMA 기술료 1억 달러 받아낸 정선종 前 ETRI 원장 별세
-
6
7월 단통법 폐지 앞두고 보조금 경쟁 치열
-
7
갤S25 출시 앞두고 아이폰16 공시지원금 대폭 인상
-
8
[2025 업무보고] 과기정통부, AI기본법 실질 성과 창출…범부처 기술사업화 생태계 조성
-
9
SK텔레콤, AI시대 맞아 통합시스템(BSS) 전면 개편
-
10
[ET톡] 샤오미의 두번째 도전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