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2011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실시

Photo Image
웹젠 신입사원 공개채용

 웹젠(대표 김창근, 김병관)이 2011년 하반기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웹젠은 글로벌 기업 성장에 필수적인 우수 인력 확보를 위해 2011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채용분야는 게임기획, 서버프로그램, 클라이언트프로그램, 해외사업, 해외세일즈마케팅, 상품기획 등 총 6개 부문으로 2012년 2월 학사 대학졸업예정자 혹은 졸업자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채용절차는 지원서 접수 및 심사(필기시험), 실무 면접, 임원 면접 순으로 진행 되며, 합격자는 각 채용 단계별로 개별 통보 된다. 서류접수는 오는 10월 25일부터 11월 7일까지이며 입사희망자는 웹젠 채용 홈페이지(company.webzen.com)를 통해 온라인 입사지원을 하면 된다.

 웹젠은 입사지원자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오는 10월 25일부터 국민대, 건국대, 동국대, 홍익대, 한국산업기술대학교 등에서 각 일정 별로 캠퍼스 채용설명회를 개최한다.

 11월 3일까지 진행 될 채용설명회에서는 웹젠에 재직중인 해당학교 졸업생과의 대담 및 담당 업무에 대한 소개, 인사전문가와의 채용 상담 시간이 마련된다.

 김창근 대표는 “웹젠은 게임 산업 성장을 견인해 갈 우수 인력들을 대상으로 체계적인 교육시스템을 운영하는 한편, 사원 개인 능력 신장을 위한 자기계발 지원도 아끼지 않고 있다”며 “글로벌 시장을 무대로 세계와 경쟁해 나갈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란다”고 전했다.


김명희기자 noprint@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