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팀의 남자 아티스트들과 함께한 ‘아티스트 윈터 아우터 컬렉션’
외모는 물론 연기와 노래, 운동실력까지 겸비한 만능 아이돌 ‘제국의 아이들(ZE:A)’의 동준이 여성 브랜드 매긴의 ‘Boys Like McGINN’ 화보를 촬영해 화제가 되고 있다.
일반적으로 남자가 여자 옷을 입었다고 하면 벌칙용 여장을 떠올리게 마련이다. 하지만 동준이 입은 여성의류브랜드 매긴의
매긴의 ‘아티스트 윈터 아우터 컬렉션’은
매긴 관계자는 “‘아티스트 윈터 아우터 컬렉션’은 각 아티스트의 감성과 스타일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것으로 기존의 남성 브랜드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섬세한 감성을 위트있게 표현했다”고 전했다.
또한, “동준이 각종 버라이어티에서 보여준 탁월한 운동 신경과 승부욕 넘치는 남자다운 카리스마에서 영감을 받아 컬렉션을 제작하게 됐다”며 “이번 화보를 통해 동준이 가진 시크한 남성미와 더불어 성숙해진 분위기 등 그만의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고 싶다”고 설명했다.
이번 컬렉션에서 동준은 레드팬더가 프린트된 화이트 맨투맨 티셔츠에 블랙 컬러 레더 팬츠와 레더 글러브를 착용, 그 위에 고급스러운 무스탕 코트를 걸쳐 감각적인 화보를 연출해냈다.
또한 블루 컬러의 더블 코트 역시 차가운 도시 남자로서의 동준을 잘 표현해주었다. 오버 사이즈의 화이트 니트 터틀넥과 대조되는 차가운 블루 컬러의 더블 코트를 매치한 동준은 경쾌한 블루 레더 글러브로 센스있는 패션을 완성시켰다.
한편, 이번 컬렉션은 그들의 애장품과 함께 오는 10월 24일부터 11월 10일까지 매긴 홈페이지와(www.mcginnknightsbridge.co.kr)와 패션매거진 인스타일 홈페이지(www.instylekorea.com)를 통해 진행되는 ‘스타 도네이션 온라인 경매’에서 판매될 예정으로, 수익금 전액은 아름다운 재단에 기부된다.
더불어 이번 컬렉션의 화보들은 패션 매거진 쎄씨, 싱글즈, 인스타일 11월호를 통해 공개되며, 오는 11월 초 롯데 백화점 잠실점 팝업 스토어에서 컬렉션 의상들을 직접 만나볼 수도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아티스트 윈터 아우터 컬렉션’은 매긴 매장에서 여성복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전자신문미디어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