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기다릴 필요가 없다" - 실시간 할인 쿠폰 서비스, 그루폰 나우 출시

Photo Image

 그루폰코리아(대표 황희승)가 실시간 할인 쿠폰 서비스 ‘그루폰 나우’를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그루폰 나우’는 사용자가 필요한 시점에 구입해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 서비스로 12일부터 그루폰코리아 홈페이지와 아이폰 및 안드로이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만나볼 수 있다.

 ‘그루폰 나우’는 위치정보, 사용시간, 상품 카테고리 등 소비자의 니즈에 따른 상품 검색이 가능하며 구입후 정해진 시간 내에 사용하지 않은 쿠폰은 자동 환불 처리 된다.

 지난 5월 론칭한 모바일 앱을 업그레이드해 사용자의 편의성 및 소셜기능을 강화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UI)와 속도를 개선했으며, 판매 중인 딜 정보를 SNS와 문자메시지, 이메일과 카카오톡 등으로 공유할 수 있도록 했다.

 서울 지역 딜을 우선 선보이며, 연내 전국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황희승 대표는 “그루폰은 업계 처음으로 모바일 앱과 페이스북 앱 등 유익한 신기술을 소개해왔다”며 “이번 그루폰 나우 론칭을 통해 소비자의 편의성과 만족도가 한층 더 높아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그루폰은 그루폰 나우 출시 기념 이벤트를 개최해 10월 12일부터 18일까지 일주일간 맥북에어, 그루폰 캐시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앱스토어, T스토어,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그루폰’을 검색하고 앱을 다운로드 받은 후 로그인 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기존 버전의 앱이 이미 설치되어 있다면 업데이트 후 재로그인 하면 된다.

 

 


한세희기자 hahn@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