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와글 앞장서 띄울 ‘와글 컬쳐 리더’ 모집

LG유플러스가 자사 SNS(Social Networking Service)인 와글(Wagle)의 서포터즈인 ‘컬쳐 리더’를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와글 컬쳐 리더’는 젊고 활기찬 와글만의 새로운 문화를 만들어갈 서포터즈로, SNS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와글 컬쳐 리더’에 관심 있는 사용자들은 오는 16일까지 안드로이드 마켓과 애플 앱스토어에서 와글을 다운받은 후 이름, 와글 아이디, 생년월일, 휴대전화번호, 이메일 및 ‘자신이 와글 컬쳐 리더가 되어야 하는 이유’와 ‘자신이 활동한 SNS URL’을 와글 캐스터에게 쪽지로 보내거나, help@wagle.me로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최종 합격자는 18일 개별적으로 공지된다.

‘와글 컬쳐 리더’가 되면 와글에 새로운 문화를 정착시킬 수 있는 흥미로운 컨텐츠 포스팅 및 전파 활동을 비롯, 문화 창조자로서의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또한 더 나은 와글을 만들기 위한 아이디어 제안을 통해 누구나 다시 오고 싶은 와글 문화 조성을 주도하는 역할을 담당하게 될 예정이다. ‘와글 컬쳐 리더’의 활동 기간은 10월 20일부터 12월 20일까지다.

두달간의 ‘와글 컬쳐 리더’ 활동이 끝난 후 우수 활동자에게는 아이패드2, 삼성 디지털 카메라, 나이키 루나글라이드 운동화 등의 상품이 제공되고, 모든 ‘와글 컬쳐 리더’들에게는 소정의 활동비도 지원된다.


전자신문미디어 테크트렌드팀 trend@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