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이버결제, 미스터통 업그레이드

 전자결제 전문업체 한국사이버결제(대표 송윤호)가 서비스하는 할인 쿠폰 모음 사이트인 ‘미스터통(www.mrtong.co.kr)’을 대폭 업그레이드했다.

  업그레이드 이후 가장 큰 변화는 최대 3종류의 할인쿠폰 중복 적용이 가능해진다는 것이다. 카드사 제공 쿠폰과 가맹점 제공 쿠폰, 미스터통 자체 쿠폰 등 최대 세 종류 쿠폰의 중복적용이 가능하다. 따라서 미스터통을 이용하는 고객은 상품에 따라 세가지 쿠폰의 중복적용을 받아서 보다 저렴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게 된다.

 이와 함께 기존에는 신용카드 결제시에만 쿠폰 사용이 가능했으나, 업그레이드 이후 신용카드 뿐만 아니라 계좌이체 등의 타 수단으로 결제시에도 쿠폰적용이 가능해 진다.

 이번 개편으로 미스터통 머니가 신설됐다. 미스터통 머니는 미스터통에서 사용 가능한 사이버머니로서, 사이트 활동지수에 따라 얻은 포인트를 미스터통 머니로 전환하거나 직접 충전하는 것도 가능하다. 미스터통 머니는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현금 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미스터통 관련 담당자는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가맹점의 부담은 최소화되면서도 쇼핑 고객에게 돌아가는 할인폭은 최대 3배까지 확대하여 제공할 수 있게 되어, 새로운 마케팅 채널로 자리매김을 할 것" 이라 예상하고 있다.

  미스터통은 10월 중 오프라인 가맹점에 대해서도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미스터통 로드를 런칭할 계획이며, 미스터통 로드의 런칭 이후 명실상부한 국내 유일의 온오프및 모바일 할인 쿠폰 모음 사이트가 될 것이라고 회사측은 밝혔다.


장길수기자 ksjang@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