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개국 언어 총 116만 문장 탑재… 어학겸용 양방향 통역기
민족의 대명절 추석이 코앞으로 다가왔지만 즐거움만 있는 것은 아니다. 중요한 시험을 앞둔 학생이나 취업을 위해 고군분투중인 취업준비생, 사업이나 업무 탓에 골머리를 앓는 직장인 및 사업가는 하루를 게을리 할 수 없기 때문이다.
이런 이들에게 힘이 되고 싶다면 추석선물로 ‘지세이16(G-SAY16)’을 선물해보는 것은 어떨까?
글로벌토크 지세이16(www.gsayshop.co.kr)은 영어, 일본어, 중국어, 독일어, 프랑스어 등 16개 언어, 총 116만개 문장이 탑재되어 있는 어학겸용 양방향 통역기다.
공항, 호텔, 업무 등 상황 별 카테고리 내 문장이 정확한 원어민의 발음으로 구사되며, 상대방의 예상 답변을 선택할 수 있어 외국인과 무리 없이 대화를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사용자가 원하는 언어를 따라하고 녹음하며 익힐 수 있는 기능과 동영상/mp3 재생 기능 등도 제공하여 어학기로도 활용할 수 있다.
이러한 장점을 갖춘 지세이16은 국내 출시 후 줄곧 온라인 판매순위 상위권에 머물고 있으며, 베트남, 몽골, 일본, 중국 등 해외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글로벌토크 관계자는 “조만간 사용자의 요청한 문장들이 포함된 3분기 3차 업그레이드를 실시할 예정이다”라며 “꾸준한 업데이트와 다양한 기능으로 고객의 요구에 만족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지세이16은 오는 30일까지 GS샵, CJ오쇼핑, 신세계몰, 롯데닷컴, G마켓 등에서 10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더불어 20만원 상당의 루이까또즈 정품시계, 액정보호필름 제공/부착 서비스, 평생 무료 업그레이드 등의 혜택도 제공된다.
전자신문미디어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