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회장 최용준)은 중등대상 인터넷 강의 사이트 ‘아이셀파’에 ‘2학기 국어·영어 교과서별 단과 강좌’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기존 아이셀파에서는 전 강좌를 수강할 수 있는 종합반 상품만 구매할 수 있었던데 반해, 이번 ‘2학기 국어〃영어 교과서별 단과 강좌’ 오픈으로 자신에게 필요한 국어〃영어 교과서 강좌를 개별 구매 할 수 있게 됐다.
특히 국어과목은 천재교육 교과서를 비롯해, 지학사, 신사고, 창비, 교학사, 미래엔의 교과서 별 강좌를, 영어과목은 천재교육, 능률교육, 두산동아, 지학사의 교과서 별 강좌를 제공해 학생들이 학교에서 사용하는 교과서에 맞춰 강좌를 선택해 수강할 수 있도록 마련돼 있다.
‘2학기 국어〃영어 교과서별 단과 강좌’는 예습, 본 학습, 복습의 3단계 학습시스템으로 이뤄져 있어 내신성적 관리에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으며, 교사가 직접 단원 주요 내용을 선별한 교안을 제공해 핵심 마무리 정리학습과 취약한 부분을 보강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또한 확대된 서술형 평가에 대비할 수 있도록 유형 분석, 유사 문제 대처방법, 답안작성 비법까지 배울 수 있는 차별화된 서술형 강좌를 제공한다.
천재교육 이러닝사업부 정영헌 차장은 “교과서 정책이 국정에서 검인정 체제로 바뀜에 따라 학교마다 다른 교과서를 사용하는 중학생들은 학원에서 내신을 대비하기 힘들어졌다”며 “검정 교과서 점유율 1위업체인 천재교육의 아이셀파 강좌에서 제공하는 학교 시험 대비자료와 다양한 문제풀이를 통해 내신 성적 향상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셀파 홈페이지(http://www.isherpa.co.kr)에서는 지난 1일부터 30일까지 ‘2학기 국어〃영어 교과서별 단과 강좌’ 오픈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단과 강좌 구매자 모두에게 ‘빠르게 읽는 현대소설 작품카드와 작가카드 1권을 증정하며, 또한 추첨을 통해 매주 100명에게 기출트렌드 VOCA 1권과 스터디플래너 1권을 증정한다.
장길수기자 ksjang@et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