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만 예쁜 스마트폰 케이스는 가라! ‘갤럭시S2 ZIP’은 실용성까지 살린다

Photo Image

같은 브랜드의 스마트폰도 케이스만 바꿔도 전혀 다른 스마트폰으로 ‘변신’이 가능할 정도로 다양한 종류의 스마트폰 케이스가 출시되고 있다. 스마트폰 이용자들의 개성을 반영한 색상과 디자인은 물론 실용성까지 겸비해 그야말로 스마트함 그 자체다.

대표적인 제품이 고급 천연 소가죽과 스웨이드를 사용해 실용성을 높인 도티코리아의 ‘갤럭시S2 ZIP’ 모델이다. 이 모델은 갤럭시S2 사용자들의 편리함을 위해 제품 뒷부분에 지퍼를 사용한 수납공간을 만들어 스마트폰 케이스의 차별화를 꾀한 제품. 지퍼로 제작된 공간에는 카드, 현금, 이어폰, 배터리 등을 간편하게 수납할 수 있어 가벼운 외출 시, 지갑처럼 부담없이 들고 다닐 수 있다.

도티코리아 관계자는 “기존 플라스틱 케이스나 실리콘 케이스는 스마트폰 보호 차원에서 만족할 수 있으나 ZIP모델은 핑크, 라임, 브라운, 네이비 총 4가지 색상에 실용성까지 높여 사용하면 할수록 편리함과 멋스러움에 반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갤럭시S2의 전용케이스 블랙에디션 ‘챔프(Champ)’가 가을 신상품으로 출시돼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챔프는 가죽의류 디자이너인 케이씨 초이의 첫 번째 작품으로 천연가죽의 특성을 살려 트라이벌(tribal) 디자인을 좋아하는 마니아를 위한 제품이다.

챔프는 빈티지 느낌이 강한 천연 소가죽과 부드러움을 살린 양가죽에, 안감은 블랙 스웨이드를 사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이 제품은 모든 공정을 수작업으로 진행해 대량생산 제품에 비해 ‘아날로그적 감수성’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아이폰 사용자들을 위한 ‘아이폰4 ZIP’, 외부는 천연가죽으로, 내부는 액정 보호를 위해 최고급 스웨이드를 사용한 ‘올인원 갤럭시탭’ 모델도 도티코리아에서 만날 수 있는 제품. 갤럭시탭 케이스는 스탠딩이 자유롭고 메모기능과 수납공간이 있어 실용성과 휴대성을 동시에 높이고 있다.

도티코리아 관계자는 “도티코리아는 독창적이며 실용성을 강조한 제품 생산을 목표로 올 3월 천연가죽을 사용한 올인원 다이어리 방식의 케이스 런칭을 시작으로 아이폰4 ZIP모델, 갤럭시S2 ZIP 모델, 갤럭시S2 도티 블랙 챔프를 신제품으로 내놓았다”며 “급성장하고 있는 태블릿PC, 스마트폰 시장에 발맞춰 케이스도 스마트폰 이용자들의 욕구를 충족시켜야 하는 만큼 지속적으로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스마트폰 케이스의 변신을 주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갤럭시S2 ZIP 모델과 가을 신제품 갤럭시S2 블랙 챔프는 도티코리아 홈페이지(www.doti.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전자신문미디어 온라인뉴스팀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