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엔터테인먼트, 세븐코어 비공개테스트 실시

Photo Image

하이원엔터테인먼트(대표대행 최경섭)은 퓨전판타지 MMORPG ‘세븐코어’의 1차 비공개테스트를 18일 오후 4시부터 22일 오후 11시까지 실시한다.

 그동안 다양한 이벤트와 게임을 소개하는 동영상으로 관심을 모아온 세븐코어는 혼란에 빠진 세계를 구하기 위해 천하 통일을 해나가는 과정에서 세계를 움직이는 비밀 연합 단체인 세븐코어의 존재를 만나게 된다는 거대한 시나리오를 가지고 있는 게임이다.

 따라서 유저는 천하통일을 위해 육, 해, 공 전 지역에서의 라이딩 액션과 광활한 전장에서의 대규모 영토 점령전을 경험하게 된다. 금일 비공개테스트 시작과 함께 하이원엔터테인먼트에서는 세븐코어의 매력인 전투를 사전에 경험할 수 있는 게임 동영상도 함께 공개된다.

 이번 비공개테스트에서는 게임의 안정적인 서비스와 캐릭터, 전쟁병기 ‘마운트’를 통한 아크대륙에서의 전투에 부분에 초점을 맞춰 진행할 예정이다.

 하이원엔터테인먼트 노철 본부장은 “약속한 바와 같이 디녹스에 이어 세븐코어의 비공개테스트를 시작한다. 두 게임의 차별화된 개성과 게임성으로 유저들을 만족시킬 것”이라며 “세븐코어에서 공개되는 전쟁병기 마운트에 주목해주기 바란다”고 강한 자신감을 표현했다.

 한편, 하이원엔터테인먼트와 노리아는 지난 4월 25일 국내를 비롯하여, 중국과 대만을 비롯한 중화권과 동남아시아, 러시아, 서아시아 등에 대한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하였으며, 국내에서는 하이원엔터테인먼트에서 운영하는 ‘하이원 게임’을 통해 서비스할 예정이다.


장길수기자 ksjang@etnews.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