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시즌 게이머들을 잡기 위한 게임업계의 경쟁이 치열한 가운데, 드래곤네스트에 대한 유저들의 반응이 심상치 않다.
드래곤네스트는 유저들을 위해 변화하겠다는 굳은 의지를 가지고 ‘드네 4G’라는 캠페인을 통해 게임 내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45Lv 고레밸 캐릭터를 지급과 게임아이템을 제공하는 여름이벤트 등을 통해 유저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었다.
특히 4일날 출시된 첫 신규캐릭터인 ‘아카데믹’은 깜찍한 영상을 공개한 이후 드래곤네스트 접속유저가 4배나 증가하는 등 유저들의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있다.
‘아카데믹’은 엔지니어 및 연금술사의 속성을 지닌 천재소녀를 콘셉트로, 주무기인 ‘대포’를 비롯해 ‘만능 연성 장갑’ 등 다양한 무기를 통한 원거리 지원사격에 능한 귀여운 스타일의 캐릭터다.
특히, 다양한 메카니즘을 활용한 무기 및 ‘알프레도’, ‘메카덕’ 등 화려한 스킬을 사용하는 코믹한 기계 소환수의 등장으로 게임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이와 함께, 신규서버 벨스커드도 오픈됐다. 신규서버 벨스커드는 지난 3일까지 진행된 투표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들이 직접 뽑아준 서버명으로, 넥슨은 신규서버 오픈을 기념해 오늘부터 한 달간 이 서버를 통해 게임을 플레이 한 유저에게 경험치 및 아이템 드랍률을 두 배로 제공하는 등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덴티티게임즈 정준명PD는 “처음 선보이는 신규캐릭터 아카데믹은 기존의 캐릭터들과 또 다른 매력을 가진 캐릭터다”며 “함께 진행되는 이벤트와 함께 즐긴다면 더욱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 이라고 전했다.
신규 캐릭터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드래곤네스트 공식 홈페이지(http://dragonnest.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T 많이 본 뉴스
-
1
쏠리드, 작년 세계 중계기 시장 점유율 15%…1위와 격차 좁혀
-
2
단통법, 10년만에 폐지…내년 6월부터 시행
-
3
“5G특화망 4.7GHz 단말 확대·이동성 제공 등 필요” 산업계 목소리
-
4
'서른살' 넥슨, 한국 대표 게임사 우뚝... 미래 30년 원동력 기른다
-
5
美 5G 가입건수 우상향…국내 장비사 수혜 기대
-
6
유상임 과기정통부 장관 ICT분야 첫 조직 신설…'디지털융합촉진과'
-
7
'오징어 게임2′, 공개 하루 만에 넷플릭스 글로벌 1위
-
8
[이슈플러스]블랙아웃 급한 불 껐지만…방송규제 개혁 '발등에 불'
-
9
KAIT, 통신자료 조회 일괄통지 시스템 구축 완료…보안체계 강화
-
10
티빙-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새해 3월 종료…“50% 할인 굿바이 이벤트”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