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혜의 자연환경을 자랑하는 태안의 변화가 심상치 않다. 태안군이 지난 해 명품 휴양도시 조성을 위한 29개 추진사업을 발표하고, 지역 이미지 회복에 몰두하고 있기 때문.
이러한 가운데 태안의 지리적 이점을 살린 펜션 및 전원주택 사업이 각광을 받고 있다. 그 중에서도 서해안의 청정지역인 파도리 해안가 인근에 위치한 테마형 펜션단지 ‘라온제나’가 부동산 투자 아이템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효창이 선보이는 라온제나(pensionarea.co.kr, www.라온제나.net)는 ‘언제나 행복한 나’라는 순 우리말에서 따온 이름으로, 온 가족이 휴양을 즐길 수 있는 놀이문화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시작된 프로젝트다.
라온제나가 건설되는 현장은 6km에 이르는 산책로로 사용되어 왔으며, 지난 해 ‘으뜸 휴양도시 태안’ 사업의 일환으로 리아스식 해안 워킹 로드로 개발될 예정이다. 또 갯벌 체험과 민물낚시, 바다낚시는 물론이며 담배산 둘레길을 등산하거나 ATV 오프로드도 체험할 수 있다.
한편 라온제나는 기존 펜션사업 및 운영에 상주하던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한 다양한 지원도 아끼지 않는다. 지속적인 상품개발과 다양한 홍보, 효율적인 인력관리를 비롯, 초기투자비용과 관리비의 최소화, 가동률의 극대화 등을 통해 최대한의 부동산 투자 효과를 볼 수 있도록 돕는다.
라온제나 관계자는 “라온제나는 바다의 아름다움과 자연의 어울림을 중요시하는 펜션 단지”라며 “태안의 지리적인 입지를 살린 관광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할 것”이라고 전했다
라온제나 펜션&전원주택 단지에 대한 분양 및 매매 문의는 홈페이지(pensionarea.co.kr, www.라온제나.net) 및 전화(041-674-4996)를 통해 가능하다.
전자신문미디어 온라인뉴스팀
많이 본 뉴스
-
1
삼성전자 반도체, 연말 성과급 '연봉 12~16%' 책정
-
2
한덕수 대행도 탄핵… 與 '권한쟁의심판·가처분' 野 “정부·여당 무책임”
-
3
“12분만에 완충” DGIST, 1000번 이상 활용 가능한 차세대 리튬-황전지 개발
-
4
정보보호기업 10곳 중 3곳, 인재 확보 어렵다…인력 부족 토로
-
5
日 '암호화폐 보유 불가능' 공식화…韓 '정책 검토' 목소리
-
6
프랑스 기관사, 달리는 기차서 투신… 탑승객 400명 '크리스마스의 악몽'
-
7
“코로나19, 자연발생 아냐...실험실서 유출”
-
8
美 우주비행사 2명 “이러다 우주 미아될라” [숏폼]
-
9
단통법, 10년만에 폐지…내년 6월부터 시행
-
10
권성동, 우원식에 “인민재판” 항의… “비상계엄 선포를 내란 성립으로 단정”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