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예약 전문업체인 호텔패스(www.hotelpass.com)는 창립 22주년을 맞아 매주 수요일에 호텔패스에서 국내 호텔을 예약하는 고객들에게 파격적인 할인 가격과 푸짐한 특전을 제공하는 ‘호텔패水 데이’ 이벤트를 오는 6월 8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은 6월의 황금연휴와 여름 휴가를 대비해 국내 최고 호텔들을 저렴하고 좋은 조건에 예약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의 할인 대상이 되는 호텔은 신라호텔 제주, 롯데호텔 제주, 하얏트 리젠시 제주, 스위트호텔 제주, 파라다이스 부산 호텔, 씨클라우드 부산 호텔 등이다.
호텔패스는 이벤트 기간 동안 매주 수요일마다 위의 호텔 중 3~4개의 할인 대상 호텔을 지정해 제시하고 이들 호텔을 예약하는 고객 중 10명을 선정해 22% 추가 할인된 특가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매주 수요일마다 이벤트 대상 국내 호텔을 예약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1박당 5000원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호텔패스 마케팅팀 강길성부장은 “일본 대지진 이후로 제주도와 부산 등 국내 인기 관광지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으며 여행 성수기를 앞두고 인기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여 이들 지역에 대한 차별화 된 프로모션을 꾸준히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장길수기자 ksjang@etnews.co.kr
플랫폼유통 많이 본 뉴스
-
1
'쿠팡 청문회' 이틀째…국회, 로저스 韓 임시대표 위증 고발하나
-
2
'9개월 표류' 홈플러스, 대규모 구조조정 현실화…노조 “MBK 자구노력 없이 마구잡이식 폐점 될것”
-
3
롯데마트, 2026년 시그니처 할인전 '통큰데이' 연다
-
4
'탈팡' 반사 이익 본격화…11번가 “'슈팅배송' 신규 고객 3배 증가”
-
5
네이버-카카오, AI 에이전트 전면전 대비…인프라 투자 가속
-
6
통역 기싸움부터 고성·삿대질까지…'난장판' 쿠팡 청문회
-
7
네이트, 새해 맞이 토정비결 무료 제공
-
8
공정위원장 “쿠팡, 조사 결과 따라 '영업정지' 가능”
-
9
정부, 쿠팡 전방위적 대응 나서…사고원인·규모 조사부터 영업정지까지
-
10
쿠팡 연석 청문회, 용의자 접촉·포렌식 등 '국정원 지시' 공방
브랜드 뉴스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