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마음을 사로잡는 금융상품]하나SK카드

Photo Image
하나SK카드의 `Touch 1`카드는 이동통신사의 멤버십 혜택과 신용카드 기능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하나SK카드(대표 이강태)의 ‘Touch 1’은 올 상반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하나SK카드의 대표 상품이다. 현재 26만장이 발급됐으며, 자발적 발급 비율이 25% 이상되는 등 입소문도 널리 퍼지고 있다.

 이 카드는 기존 주유 할인카드, 마트 할인카드, 포인트 카드 등 제한된 범위에서 혜택을 주는 카드 상품에 비해 주유·마트·영화·외식·학원 등 카드 사용이 빈번한 분야에서 최상의 혜택을 제공한다. OK캐쉬백 포인트 할인, 적립기능 등 신용카드의 모든 혜택도 담고 있다.

 또 신용카드에 이동통신사 멤버십 기능을 결합한 형태를 넘어 추가 할인 형식으로 월 9만원, 연간 최대 110만원 상당을 할인해준다. 카드 이용 고객은 ‘T멤버십’ 가맹점에서 멤버십 한도 차감 할인과 ‘Touch 1’ 자체 할인을 포함해 최대 5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연회비는 1만원이며 전월 1일~말일 기준 국내외 일시불과 할부 사용금액이 20만원 이상(SK주유소, 이마트, 롯데마트, 학원업종 제외)인 고객에 한해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하나SK 스마트 포인트 카드’는 포인트 사용처 제한의 문제를 완전히 해결했다. 이 카드는 모든 신용판매 사용 금액에 대해 기본적으로 0.5% 포인트가 적립되며, 매월 1일부터 말일까지 이용한 실적을 자동으로 집계해 가장 많이 사용한 2개 업종 이용액 전액에 대해 포인트를 4배(2.0%)로 자동 적립해준다.

 또, 이 카드에는 국내 최초로 상용화된 스마트폰용 ‘스마트태그’ 기술이 적용됐다. 카드 발급 시 뒷면에 스마트태그를 인쇄·제공한다. 고객은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해 태그를 촬영하면 해당 카드의 기본 서비스는 물론이고 매월 제공되는 하나SK카드의 이벤트와 할인 혜택 등을 실시간으로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다.

박창규기자 kyu@etnews.co.kr

Photo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