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하나은행(은행장 김정태)은 하나SK카드와 공동으로 적립된 카드 포인트를 적금으로 자동불입 해주고 여기에, 추가금리 혜택을 제공하는 ‘하나 씨크릿 적금’과 ‘하나SK 씨크릿 카드’를 패키지 상품으로 출시했다.
씨크릿적금은 카드포인트로 자동이체되는 금액을 포함해 월 200만원 이내에서 자유롭게 불입하는 2~5년제 적립식 상품이다. 씨크릿 카드는 생활밀착형 3대 업종인 대형마트·백화점·학원에서 특별적립 5%, 그 외 모든 업종에서 0.5%의 기본적립 포인트를 적립해 다음달에 하나 씨크릿 적금으로 자동이체 해 주는 상품이다. 씨크릿 적금은 기본금리 이외에도 2명 이상이 동시에 가입할 경우 0.1%를 우대하는 ‘투게더 금리’ 제도와 함께 ‘나’를 위한 투자 시 0.1%를 우대하는 ‘스타일금리’, 10만원이상 자동이체 또는 하나SK카드 유실적시 0.1% 우대하는 ‘알뜰금리’ 등 최대 0.3%의 금리우대를 시행하고 있다.
씨크릿 카드의 특별적립 업종은 업종별 각 1만원씩, 최대 월 3만원까지 포인트가 적립된다. 일반 적립업종은 한도 제한 없이 사용금액의 0.5%가 적립된다. 특별적립은 전월 20만원 이상 이용 고객들에게 제공되며, 기본적립 0.5%는 전월 사용실적 제한 없이 적용된다.
하나은행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이달 20일까지 상품 판매 이벤트인 ‘가족사랑 페스티발’을 시행하고 있다. 적금·펀드 등 상품에 가입할 경우 추첨을 통해 국가 대표팀 축구경기 입장권(100명), 갤럭시 플레이어(20명), 부모님과 어린이들을 위한 연극 공연티켓(65명), 젊은 층을 위한 뮤지컬 공연 티켓 (20명)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하나은행과 거래중인 고객이 가족과 함께 대상 상품에 가입할 경우 본인은 물론 해당 가족까지 각각 응모할 수 있다. 하나은행과 처음 거래하는 고객도 응모가 가능하다. 이벤트 대상 상품은 적금·펀드·방카슈랑스·주택청약상품 등 적립식 상품과 정기예금 등 거치식 예금 그리고 개인대출 고객도 포함된다. 이와 함께 블로그·미니홈피·트위터 등 고객의 SNS에 ‘가족사랑 페스티발’을 소개할 경우 우수작을 선정해 20명에게 국가대표팀 축구경기 입장권을 제공한다.
경제 많이 본 뉴스
-
1
아우디, 내년 신차 4종 전면 교체…수입차 톱3 탈환 '시동'
-
2
쿠팡, '블랙 프라이데이' 앞두고 가전·디지털 할인전…최대 75% 세일
-
3
국가안보실, 친러 해킹그룹 디도스 공격 “피해 크지 않아”
-
4
박살난 사이버트럭…머스크는 왜 자랑했을까? [숏폼]
-
5
역대급 흡입력 가진 블랙홀 발견됐다... “이론한계보다 40배 빨라”
-
6
문체부, 누누티비 운영자 검거…관련 사이트 폐쇄
-
7
임기 반환점에 허리 숙여 사과한 尹..국정동력 올리기엔 역부족
-
8
LG엔솔, 리비안에 4695 원통형 배터리 공급…계약 규모 8조원대
-
9
테슬라 시총 2년 6개월만에 1조 달러 돌파
-
10
'12인치 화면이 18인치로' LG디스플레이, 스트레처블 디스플레이 개발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