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잘 찍으면, 명품 라이카가 온다

Photo Image

아우디 코리아(대표: 트레버 힐)는 이번 서울모터쇼에서 ‘2011 아우디 사진 공모전’을 연다.

 2011 아우디 사진 공모전은 행사 포스터 SNS로 알리기, 사진 작품 출품, 당선작 선정 투표의 3가지 이벤트로 진행된다.

 3월 24일(목)부터 4월 17일(일)까지 열리는 아우디 사진 공모전 포스터 알리기 이벤트 참가는 2011 아우디 사진 공모전 사이트(http://photocontest.audi.co.kr)에서 행사 포스터와 링크를 자신의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 등 자신의 SNS로 스크랩한 후 해당 URL을 아우디 사진 공모전 이벤트 게시판에 등록하면 된다. 모바일로도 쉽게 해당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별도의 모바일 전용 사이트도 제공될 예정이다.

 포스터 알리기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2011 서울모터쇼 입장권 450매와 음료 기프티콘 200매가 제공된다.

 메인 행사인 ‘2011 아우디 사진 공모전’ 작품 출품은 4월 1일(금)부터 4월 17일(일)까지 진행된다. 서울모터쇼 현장에서 아우디의 모습을 자유롭게 사진에 담아 아우디 사진 공모전 사이트에 출품하면 된다.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출품작은 1인당 2점으로 제한된다.

 2011 아우디 사진 공모전 입상작은 네티즌 투표와 아우디 코리아 내부 심사 결과를 합산해 결정하게 되며 1등 입상자에게는 라이카 카메라(LEICA X1), 2등에게는 아우디 손목시계, 3등에게는 고급 카메라 가방이 부상으로 주어진다.

 입상작은 추후 아우디 코리아가 제작하는 아우디 매거진 및 캘린더, 온라인 갤러리 등을 통해서도 소개될 예정이다.

 입상작 선정을 위한 네티즌 투표는 4월 1일(금)부터 4월 17일(일)까지 진행되며, 공모전에 출품된 사진들을 감상하고 아우디의 기술을 통한 진보를 가장 잘 표현한 사진을 골라 투표하면 된다. 네티즌 투표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음료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아울러 모터쇼 아우디 부스에 설치 된 QR코드를 자신의 스마트폰으로 스캔하여 모바일 전용 사이트에 접속하면 아우디 모터쇼 전시관 및 전시 차량에 대한 정보도 실시간으로 확인해 볼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2011 아우디 사진 공모전’ 및 관련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공식 사이트(http://photocontest.audi.c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아우디 공식 블로그(http://blog.audi.co.kr) 및 공식 트위터(@progress_audi)를 통해서도 실시간 업데이트되는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획기적이고 개성있는 마케팅 활동으로 주목 받아 온 아우디 코리아는 다양하고 재미있는 아우디의 소식을 담은 공식 블로그 ‘아우디 스토리(http://blog.audi.co.kr)’와 프로젝트 트위터 등 적극적인 SNS 마케팅을 선보이며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으며, 2010에는 아우디의 풀타임 4륜구동 시스템 콰트로(quattro) 탄생 30주년을 맞아 ‘아우디 콰트로 30주년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 바 있다.

 

 RPM9팀 (www.rpm9.com)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