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시에 상품 공개하는 `티켓뉴스` 오픈

‘티켓뉴스(http://tnew.kr)’가 3월 17일(금) 정식사이트를 오픈한다. 오픈 이벤트로 3,400만원 상당의 경품을 걸고 소셜커머스 업계 사상 최고규모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소셜 이용자들의 주목을 끌고 있다.

‘티켓뉴스’는 기존 소셜커머스 업체와 확실히 구별된다.

첫번째로, 매일 밤 9시에 상품을 오픈한다. 소비자들이 티켓 구매를 위해 늦은 밤까지 기다리는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티켓 오픈시간을 밤 12시에서 3시간 앞당긴 밤 9시로 옮겼다.

두번째로는, 과다한 광고비 지출을 자제하고 홍보 횟수에 따라 마케팅 비용을 소비자들에게 돌려준다. ‘티켓뉴스’는 기존 업체들이 홍보를 위해 소셜네트워크를 사용하지 않는 것에 반해 적극적으로 소셜 네트워크를 사용한다. 소비자들이 트위터, 페이스북, 블로그, 까페 등 자신의 소셜네트워크 인맥을 활용해 ‘티켓뉴스’를 홍보하면, 홍보 횟수에 따라 마케팅 비용을 소비자들에게 돌려준다. 이를 통해 소셜커머스에서 가장 구매력이 강한 20ㆍ30대 직장인들에게 보다 효과적으로 다가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티켓뉴스’는 소셜커머스 사상 최대규모의 오픈 Big Event를 진행한다. 지금까지 소셜커머스는 광고비에 많은 돈을 집행하여 사람들을 모았지만 ‘티켓뉴스’는 비싼 광고비를 회원들에게 돌려주는 이벤트를 기획하여 진행한다. 3월 4일~ 4월 29일의 이벤트 기간 동안 가장 많은 친구에게 티켓뉴스를 추천해서 가입시킨 사람 1등에게 현금 1,000만원을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단 한 명의 친구라도 추천을 통해 가입시키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신형 아이패드2를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에는 총 상금 3,400만원이 걸려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온라인뉴스팀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