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어학기 `잉글리시 히든카드(EHC)`, 이제 네이버 사전에서 만난다

Photo Image

플래시 애니메이션 영어학습기 잉글리시 히든카드(www.goehc.co.kr)가 이제 NHN㈜ 네이버 사전에서도 뛰어난 예문과 음원을 동시에 제공하며 영어 학습자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게 됐다.

지난 1월 말 NHN(주) 네이버와 잉글리시 히든카드는 네이버 사전 콘텐츠 제공 계약을 체결하고, 이르면 올 3월부터 네이버 사전을 통해 잉글리시 히든카드의 최신 예문과 음원을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소식을 전했다.

잉글리시 히든카드는 실제 영어권에서 사용되고 있는 영문장 중심의 학습법으로 교육을 진행하기 때문에 점수 올리기에 중점을 두는 기존의 영어 학습에 비해 뛰어난 결과를 얻을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이다. 이런 특징 덕분에 많은 어학 학습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지난해에는 ‘2010년 이러닝 우수기업 콘테스트’에서 콘텐츠 부분 1위인 교육과학기술부 장관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이미 그 우수성을 검증 받은 바 있다. 이보영의 어휘 해설 강의, 애니메이션 카드 학습 등 정지된 단어가 아니라 동영상과 플래시 등을 통해 살아있는 영어를 배울 수 있는 잉글리시 히든카드는 기존의 영어강의와 차별화된 콘텐츠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잉글리시 히든카드는 누구나 방문할 수 있는 블로그(http://blog.naver.com/eduoneyes)를 통해 다양한 영어 학습 관련 정보와 재미있는 영어 강의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는 온라인과 스마트폰을 통해 무료로 즐길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우수한 콘텐츠를 접할 수 있다.

잉글리시 히든카드 관계자는 "이번 NHN(주) 네이버와의 사전 콘텐츠 제공을 통해 보다 많은 학습자들의 잉글리시 히든카드의 우수한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이어 "보다 많은 사람들이 잉글리시 히든카드 전용 학습기(EHC)를 체험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 체험 행사를 펼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잉글리시 히든카드는 국내 사전 1위 서비스 네이버와의 서비스 계약을 통해 잉글리시 히든카드의 브랜드 이미지가 상승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하반기에는 플래시 애니메이션 카드검색 기능을 제공하는 등 제휴범위를 점차 넓혀갈 계획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온라인뉴스팀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