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엠 넘버 포(I Am Number Four)` 특별이벤트 화제

Photo Image

새해를 맞아 풍성한 이벤트들이 많은 사람들을 기다리고 있다. 놓치기에는 너무 아까운 특별 이벤트를 여기 소개한다.

도서출판 세계사는 2월 영화로 개봉 예정인 장편소설 『아이 엠 넘버 포(I Am Number Four)』를 예약판매(10.01.04-10.01.18) 하고 있다. 전 온라인 서점에서 예약 판매로 구매 시 이벤트로 영화 예매권 2매와 미니북을 증정한다.

소설 한 권 가격으로 영화 관람의 기회와 깜찍한 액세서리까지 얻을 수 있어 일석삼조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가격으로 환산해 보면 거의 70% 가량이 할인되는 것을 알 수 있다. 온라인 서점에서 구매하면 10%가 더 할인되는데 이 이벤트는 예약 판매 기간 동안에만 한정적으로 진행되는 이벤트라 다시 만나볼 수 없을 것이다.

이 책은 스티븐 스필버그와 마이클 베이가 영화로 제작해 화제가 된 판타지 로맨스 소설이다. 저자는 필명으로 자신의 정체를 숨기고 실제 있었던 이야기처럼 이 이야기를 쓰고 있다. 그의 이야기를 따라가다 보면 정말 어디선가 소설 속의 주인공들이 살고 있을 것만 같은 생각이 든다.

『아이 엠 넘버 포(I Am Number Four)』의 남자 주인공으로 캐스팅된 알렉스 페티퍼는 영국에서 가장 핫한 스타로 떠오르고 있으며 ‘영국 짐승남’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사진을 찍을 때마다 작가들에게 항상 극찬을 받으며 데뷔한 지 얼마 되지도 않아 천의 얼굴이라는 별명까지 얻은 그는 2011년 할리우드에서 가장 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는 배우다.

지구에 자신의 정체를 숨기고 살아가는 로리언의 운명을 가진 스미스가 당신 이웃일지도 모른다. 그만큼 매력적이고 흡입력이 강한 이야기를 가진 이 소설은 2011년 2월 마지막 주에 영화로도 만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온라인뉴스팀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