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닌텐도는 닌텐도 위핏에 새로운 기능이 추가된 ‘위핏 플러스’를 내달 2일 정식 발매한다.
위핏 플러스에는 운동을 꾸준히 할 수 있도록 새로운 기능이 추가됐다. 새 기능인 마이 메뉴에서는 목적별로 트레이닝이 가능하며, 원하는 요가 자세와 근력 운동을 조합해 나만의 트레이닝 메뉴를 만들 수 있다. 또 운동 시간을 선택하면 위핏 플러스가 해당 시간에 맞는 트레이닝 메뉴를 제안한다.
트레이닝 후에는 소비 칼로리를 확인할 수 있어, 섭취한 음식의 칼로리를 기준으로 운동 목표를 세우는 것도 가능하다. 이밖에 아기나 애완동물의 체중을 측정할 수 있으며, 최대 8명까지 그래프에 기록이 남아 온 가족이 함께 건강을 관리할 수 있다. 위핏이 있으면 소프트웨어(SW)를 구입해 기존의 위 보드로 즐길 수 있다.
한국닌텐도는 ‘슈퍼마리오브라더스’ 발매 25주년을 기념한 캠페인도 진행한다. 12월11일부터 ‘슈퍼마리오 25주년 스페셜 에디션’과 ‘뉴 슈퍼마리오브라더스 위 패키지를’ 한정 수량 발매한다.
스페셜 에디션은 ‘슈퍼마리오 컬렉션’과 ‘슈퍼마리오 히스토리 1985-2010’으로 구성된 한정판 SW 패키지다. 리메이크된 초기 마리오 게임 네 가지와 함께 슈퍼마리오 히스트리 북, 사운드트랙 CD 등이 포함됐다. 뉴 슈퍼마리오브라더스 위 패키지는 빨간 색상의 위 본체에 뉴 슈퍼마리오브라더스 위 SW가 담겼다.
권건호기자 wingh1@etnews.co.kr
-
권건호 기자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