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베이(대표 김영덕ㆍ최병민)가 오는 26일 한국 대 우루과이 전의 승리를 기원하는 ‘8강 기원 100% 보상 쇼핑 이벤트’를 실시한다. 16강이 펼쳐지는 26일 당일, 오픈베이의 상품들 중 태극마크가 있는 ‘8강 기원 상품’에 낙찰받으면 쇼핑에 사용된 빨간콩을 완두콩으로 100% 돌려주는 보상 이벤트다. 완두콩은 캐쉬로 충전하여 사용하는 빨간콩과 동일하게 경매쇼핑에 사용할 수 있다. 태극마크가 있는 상품은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 경기 시간 중에 진행될 예정이다.
라이브쇼핑 방식이란 이미 유럽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경매와 세일, 쇼핑을 융합한 신개념 쇼핑 시스템이며 국내에서는 오픈베이가 2009년 초에 국내 최초로 소개하여 서비스 중에 있다. 제한 시간 동안 경매 참여자간의 눈치 싸움과 전략이 필요한 경쟁방식의 쇼핑 시스템으로 인해 경쟁과 게임을 즐겨 하는 남성 회원들로부터 특히 인기가 높다는 점이 기존 일반 쇼핑몰과 차별화된 특징이라 할 수 있다.
김영덕 대표는 “이번 8강 기원 이벤트를 통하여 축구 대표팀도 응원하고 더불어 쇼핑도 게임처럼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8강을 넘어 4강, 우승 기원이벤트로 계속 이어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허정윤기자 jyhur@etnews.co.kr
플랫폼유통 많이 본 뉴스
-
1
美 정부 공개 비판한 '허위조작정보 근절법'…플랫폼 업계 “모호한 법, 정부 역할 떠넘겨”
-
2
HR플랫폼 대표 4인 “AI 전환 시대, 채용 구조 재설계가 답이다”
-
3
되살아난 네이버·카카오 스타트업 투자…3년 만에 최대치로 상승
-
4
팬스타그룹, 임원 인사 단행…하대룡 전 포스코강판 사장 CSO에 임명
-
5
카톡 선물하기, MAU 쿠팡까지 추격…종합몰 압도
-
6
[ET톡] 민주당 입법 드라이브, 숨죽인 플랫폼 업계
-
7
가구 불황 속 신세계까사, '자주'와 시너지 본격화…편입 기념 프로모션
-
8
신동빈 롯데 회장, 15일 '사장단회의' 연다
-
9
[포토] 롯데리아, 신메뉴 '통다리 크리스피치킨버거' 2종 출시
-
10
[ET톡]K뷰티 발목 잡는 위조 화장품
브랜드 뉴스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