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은 T멤버십 혜택을 T멤버십 캐쉬백 중심으로 변경하고, 멤버십 혜택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시행한다고 8일 밝혔다.
SK텔레콤은 내달 1일부터 멤버십 서비스 제휴사인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를 ‘T멤버십 캐쉬백’ 제휴 가맹점으로 전환한다.
이에 따라 앞으로 아웃백스테이크를 이용하는 T멤버십 고객은 멤버십 할인한도를 이용한 15% 할인 대신 OK캐쉬백을 이용해 이용금액의 20%를 할인받거나 10% 상당의 캐쉬백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T멤버십 캐쉬백’은 고객이 멤버십 할인 한도를 모두 소진해도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SK텔레콤은 기존에 130여개 제휴사(1만7000여개 가맹점)에서 T멤버십 서비스를 제공해 왔으나, 지난해 9월 T 멤버십 캐쉬백 서비스를 신설해 현재 190여개 제휴사(전국 2만1000여개 가맹점)에서 할인 및 적립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SK텔레콤은 오는 14∼20일 TGIF 이용 시 15% OK캐쉬백 특별 적립 또는 30%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T 멤버십 캐쉬백 위크’를 진행하고, 월드컵 시즌을 맞아 11일부터 7월 10일까지 11번가 11% 할인 이벤트를 벌인다.
류경동기자 ninano@etnews.co.kr
IT 많이 본 뉴스
-
1
주형철 KT CEO 후보 “AI와 통신 발전에 기여하겠다”
-
2
과기정통부, 'AI 고속도로' 깐다…6G·AI네트워크 차세대 동력 전방위 지원
-
3
속보KT 이사회 CEO 면접 종료…최종결정 카운트다운
-
4
KT 이사회 면접 시작…홍원표 “감사합니다”
-
5
달라진 엔씨, 흔들린 넥슨… 아이온2vs마비노기M, 희비 가른 건 '진심'
-
6
박윤영 KT CEO 후보 “고생 많으십니다”
-
7
KT 차기 CEO로 박윤영 선택…'KT 맨' 정통성 통했다
-
8
[포토] 밝은 표정의 박윤영 KT CEO 후보자
-
9
엔씨소프트, 유튜버 '겜창현' 고소·손배소 제기…“허위사실 반복 유포”
-
10
정재헌 SKT CEO “변화관리 책임자로 혁신 이끌 것”
브랜드 뉴스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