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의 미스터리 화제작 ‘파라노말 액티비티’가 관객 반응을 담은 스페셜 겨울 공포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관객 반응 스페셜 영상에는 국내에서 이뤄진 각종 시사회에서 영화를 본 관객들을 비롯, 영화를 관람한 전 세계 관객들이 놀라는 모습을 생생하게 담아 긴장감을 한껏 자아냈다. 이 영상은 지난 13일 개봉해 아직 영화를 보지 못한 관객들의 발걸음을 다시 극장가로 끌어들이고 있다.
이 영화는 케이티가 10년 동안 자신을 따라다닌 알 수 없는 공포의 실체를 밝히려는 과정을 담은 영화다. 이를 위해 자신의 남자친구인 미카와 함께 실시간 촬영을 시작하지만 점점 더 정체불명과 만나는 이야기를 담았다.
이번 영상은 충격과 전율을 선사하는 이 영화에 대한 관객들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관객 반응 스페셜 영상이다. 영화가 진행될수록 점점 심장을 조여오는 듯한 초자연적 현상과 영화를 관람하는 관객들의 생생한 반응이 느껴진다.
스크린 앞에서 숨죽이며 영화를 관람하던 관객들이 영화 속 충격적인 장면에 소스라쳐 비명을 지르거나 흐느끼는 등 각양각색의 반응을 보여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 영화는 끝까지 마음을 놓을 수 없는 영화로 한겨울의 추위를 더 느끼게 할 공포 영화다.
이동인기자 dilee@etnews.co.kr
많이 본 뉴스
-
1
기계연, '생산성 6.5배' 늘리는 600㎜ 대면적 반도체 패키징 기술 실용화
-
2
네이버멤버십 플러스 가입자, 넷플릭스 무료로 본다
-
3
KT 28일 인사·조직개편 유력…슬림화로 AI 시장대응속도 강화
-
4
삼성전자, 27일 사장단 인사...실적부진 DS부문 쇄신 전망
-
5
K조선 새 먹거리 '美 해군 MRO'
-
6
인텔, 美 반도체 보조금 78.6억달러 확정
-
7
갤럭시S25 울트라, 제품 영상 유출?… “어떻게 생겼나”
-
8
GM, 美 전기차 판매 '쑥쑥'… '게임 체인저' 부상
-
9
삼성전자 사장 승진자는 누구?
-
10
美 캘리포니아 등 6개주, 내년부터 '전기차 판매 의무화'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