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핫이슈] "귀마개에 양털부츠면 추위도 끄덕없죠"

Photo Image

 동장군이 연일 맹위를 떨치면서 부츠 같은 방한화 제품들이 이번주 11번가 최고 인기검색어 자리를 차지했다. 또 새해를 맞아 어학 공부에 매진하려는 직장인 및 수험생들이 늘면서 전자사전이 상위 랭킹에 올랐다.

 올겨울 유난히 매서운 한파와 폭설이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이번주 11번가 인기검색어에는 방한화·양털부츠·귀마개 같은 방한 제품 검색어들이 주를 이뤘다.

 특히 2004년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에서 임수정이 신고 나오면서 큰 인기를 모은 양털부츠가 인기검색어 상위 자리에 재진입했다. 이 부츠는 소재가 양털로 되어 있어 보온효과가 뛰어날 뿐 아니라 겨울철 인기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 잡아 20대 젊은 여성들로부터 압도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

 그 외 방한화로 소가죽 양털워커와 패딩부츠, 방수 패딩부츠, 밍크털부츠 등 다양한 소재의 부츠들이 골고루 인기를 얻고 있으며, 아동용 부츠도 검색어 상위를 차지했다.

 현재 11번가에서는 어그부츠의 오리지널 브랜드인 어그(UGG) 제품을 신년 맞이 핫세일전을 열어 대폭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또 해외 브랜드 정품을 믿고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해외쇼핑 11번가(global.11st.co.kr)’에서는 다양한 관련 상품을 해외 직배송으로 판매하고 있다.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베어파우 M405 10인치’(9만9000원)는 베스트 상품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새해를 맞아 어학학습 관련 위주로 자기 개발 제품을 찾는 직장인 및 학생들이 늘면서 전자사전·어학학습기 같은 어학 관련 제품 검색어도 상위를 차지했다. 실제로 이달 들어 어학학습기 제품 판매량이 20% 이상 증가했다.

 최근에는 영어뿐만 아니라 일본어·중국어 등 제2 외국어를 공부하는 사람들이 늘면서 영어 콘텐츠는 물론이고 제2 외국어 원어민 육성 발음기능과 회화 사전기능 등을 탑재한 전자사전의 선호도가 높다.

 현재 11번가에서는 국산 다국어 전자사전 ‘Udea Cool 210(8만9000원)’이 출퇴근 시간대와 같은 이동시간을 활용해 외국어 학습을 하려는 직장인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 제품은 다국어기능 전자사전으로는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대의 제품으로 콤팩트한 디자인을 갖춰 휴대성이 뛰어나다.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