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스카이프, 기업 인터넷전화 시장 공략 강화

Photo Image

 옥션스카이프는 기업용 제어판을 업그레이드한 기업용 스카이프 홈페이지(skypebiz.co.kr) 새롭게 오픈하고 기업 인터넷전화 시장에 대한 영업을 강화한다고 24일 밝혔다.

기업용 스카이프 홈페이지는 스카이프를 비즈니스용으로 활용할 수 있는 제어판 기능이 탑재된 맞춤형 서비스 사이트로 한 계정당 최대 300명의 직원 전화번호와 통신비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무료로 지원한다.

또한 IP교환기(IP-PBX)를 사용하는 기업을 위해 시스코, 쇼텔 등의 글로벌 장비업체들과 공동으로 스카이프를 연동할 수 있도록 확대하는 한편 국내 IP-PBX 제조사와도 기업용 스카이프 연동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이밖에 기존 장비의 교체 없이 기업용 스카이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보스키 장비(VoSKY Exchange 9040·9080·VIS) 등을 무료로 사용하는 기회도 제공하고 고객과의 일대일 상담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옥션스카이프는 이번 기업영업 강화를 위해 이날부터 12월 18일까지 회원 등록한 기업 고객 모두에게 스카이프 무료 통화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또, 기업 콜센터(1688-4664)로 문의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기업용 스카이프 솔루션을 한 달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지원한다. 이 밖에도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사무실 등에서 컨퍼런스 콜을 할 수 있는 컨퍼런스폰과 아이팟터치 및 스카이프 통화에 유용한 이어셋 세트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서동규기자 dkseo@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