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증후군 틈새를 공략하라"

  뻐근한 어깨, 나른한 몸, 짧은 추석이지만 명절증후군으로 고생하는 시기다.

인터넷 쇼핑몰이 명절증후군 해결에 안성맞춤인 상품과 특가전으로 추석 이후 ‘고객 잡기’에 나섰다. G마켓은 전통 손지압 원리를 이용해 목·어깨·종아리 등 원하는 부위를 마사지 할 수 있는 ‘김수자 엄지파워 마사지기’등을 집중 홍보하고 있다. 이 덕분에 G마켓은 추석 연휴인 지난 2일부터 4일까지 안마 의자·핸드형 안마기·족욕기 등 명절증후군 관련 제품이 600여 건이나 팔렸다고 밝혔다.

 인터파크는 ‘깜찍 미니 안마기’ ‘진동 안마 맛사지인형’ 등 저렴한 가격과 손에 잡히는 작고 귀여운 디자인으로 직장·사무실에서 휴대하기 편한 제품을 다양하게 구비했다. 옥션도 전자레인지에 데워 온찜질을 할 수 있는 일월 면황토 어깨 찜질팩, 메디칼 드림 온열 마사지기, 맥반석 찜질기 등을 7∼11%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 중이다. 반신욕과 숙면 유도 제품 등도 명절증후군 극복에 유용한 제품이다. 옥션에서 판매 중인 콧날 패드에서 아로마 향이 나오는 ‘소나타 프리미엄 수면안대’ 인터파크의 ‘오야스미양 아이필로’ ‘쿨 돌고래 아이필로’등이 숙면과 긴장완화에 도움을 주는 상품이다.

 각 인터넷 몰은 다양한 명절증후군 제품을 한층 싼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특가 기획전도 펼치고 있다. 옥션은 오는 9일까지 ‘명절 후유증 극복’ 기획전을 마련해 건강용품·마사지기·다이어트용품 등을 시중가격 보다 평균 15% 싼 가격에 판매한다. G마켓은 명절 피로를 찜질방에서 풀려는 주부 고객을 위해 ‘우리동네 찜질방’ 기획전을 열어 전국의 프리미엄급 찜질방 이용권을 최고 32%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수운기자 pero@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