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새 ‘구성원상’ 만들었다

SK브로드밴드(대표 조신 www.skbroadband.com)는 회사의 경쟁력과 서비스 이용 시 고객이 직접 체감하는 고객인지 가치를 높이기 위해 구성원의 새로운 이미지와 행동양식인 ‘Mr./Ms. Broadband`를 규정했다고 30일 밝혔다.

SK맨십과 SK브로드밴드의 인재상을 내재화하는 동시에 외부적으로는 트렌드 세터 및 편리한 관점의 이미지와 행동양식을 추구하는 SK브로드밴드의 구성원상을 지칭한다.

SK브로드밴드는 지난 9월 한 달 동안 구성원을 대상으로 ‘내가 생각하는 Mr./Ms. Broadband는 OOO이다’라는 주제로 ‘한줄 댓글 달기 이벤트’를 진행했다. 또 ‘Mr./Ms. Broadband`가 추구하는 이미지 행동양식에 가장 부합한 구성원을 선발하는 ‘최우수 Mr./Ms. Broadband 선발대회’도 개최했다.

SK브로드밴드 측은 “이번에 규정한 ‘Mr./Ms. Broadband` 이미지와 행동양식의 실천을 통해 회사의 경쟁력 강화는 물론 내부적으로도 성장문화 정착을 위한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Mr./Ms. Broadband`의 실천을 고객행복의 출발점으로 생각하고 고객이 더 큰 행복을 느낄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홍기범기자 kbhong@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