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tv.etnews.co.kr
15:00∼16:00
◆오라클 퓨젼 미들웨어 11g 활용법
이수아 한국오라클 수석 컨설턴트
기업의 경쟁력을 높이는 지름길은 비즈니스 프로세스 개선이다. e비즈니스 스위트나 시벨, JD에드워드, 피플소프트 등 오라클의 애플리케이션은 기업이 보다 나은 의사결정을 내리고 경쟁 우위를 강화하는 것은 물론이고, 비용을 절감하고 경영 성과를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한다.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이 업무에 활용되고 있는 동안 기업은 애플리케이션의 소유 비용을 절감하는 방법을 모색하는 동시에, 유연하고 기민한 최적의 방식으로 그 가치를 확장하는 전략에 착수하고 있다.
이번 방송은 오라클의 퓨젼 미들웨어 ‘11g’가 어떻게 IT 투자를 최대한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지 확인할 기회다. △총소유비용 절감 △애플리케이션 연결 및 통합 △애플리케이션의 향상 및 확장을 통한 모든 유형의 비정형 컨젠트 관리 등이 주요 내용이다.
방송을 진행하는 이수아 한국오라클 수석 컨설턴트는 퓨젼 미들웨어 엔터프라이즈2.0팀에서 포털과 ECM 제품을 담당하고 있다. 지난 1990년부터 엔지니어링 실무 부서에서 CAD, 그룹웨어, 네트워크, EDM 분야에 대한 경험을 쌓았으며, 다큐멘텀코리아, 펜타시스템, 스텔런트코리아 등 글로벌 ECM 전문회사를 거쳤다.
장동준기자 djjang@etnews.co.kr
많이 본 뉴스
-
1
5년 전 업비트서 580억 암호화폐 탈취…경찰 “북한 해킹조직 소행”
-
2
'아이폰 중 가장 얇은' 아이폰17 에어, 구매 시 고려해야 할 3가지 사항은?
-
3
美-中, “핵무기 사용 결정, AI 아닌 인간이 내려야”
-
4
5대 거래소, 코인 불장 속 상장 러시
-
5
삼성메디슨, 2년 연속 최대 매출 가시화…AI기업 도약 속도
-
6
美 한인갱단, '소녀상 모욕' 소말리 응징 예고...“미국 올 생각 접어”
-
7
아주대, GIST와 초저전압 고감도 전자피부 개발…헬스케어 혁신 기대
-
8
국내 SW산업 44조원으로 성장했지만…해외진출 기업은 3%
-
9
반도체 장비 매출 1위 두고 ASML vs 어플라이드 격돌
-
10
서울대에 LG스타일러 … LG전자 '어나더캠퍼스' 확대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