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lleh’ KT가 쇼(SHOW) 1천만 고객 돌파를 기념해 실시하고 있는 프로모션이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22일 KT에 따르면 지난 6일부터 오는 8월 15일까지 진행되는 ’나만의 스타일 DIY(Do it yourself)’ 프로모션과 관련해 쇼 홈페이지(www.show.co.kr) 내 마련된 이벤트 코너에 2주간 하루평균 2만5천명, 누적으로 33만명이 넘는 고객이 참여한 것으로 나타났다.
KT는 홈페이지에서 자신이 직접 디자인 한 자동차를 1년간 무료로 운행할 수 있는 ’내가 디자인한 나만의 자동차’ 이벤트와 고객이 직접 그리고 색칠해 자신만의 개성을 살린 ’내가 디자인한 휴대전화 케이스’ 등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6일 오픈한 홈페이지 내 이벤트 코너는 갑자기 몰려든 사이트 방문객으로 인해 한 때 접속이 지연되다 다운되는 사태가 발생해 KT 측은 용량을 늘리는 긴급 복구작업을 시행했다. KT 관계자는 “날이 갈수록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으며 참여자들의 디자인 수준도 상당히 높아지고 있다”고 전했다.
실제 디자이너도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고 있다.
디자이너로 근무중인 회사원 권모(27) 씨는 “디자인 방법이 편리하고 쉽게 만들어져 있어서 처음에는 가벼운 마음으로 이벤트에 참여했는데 자동차를 디자인하면 할수록 전문가가 표현할 수 있는 섬세한 작업까지도 가능해서 더욱 좋았다”고 소감을 밝혔다.
KT는 이번 프로모션이 자신만의 개성을 중시하는 고객의 성향과 정확하게 맞아떨어져 큰 호응을 얻는 것으로 보고 앞으로도 계속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KT의 쇼 가입자는 2007년 3월 1일 전국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 2007년 7월 100만명, 2008년 4월 500만명을 돌파한 데 이어 2009년 6월에 1천만명을 돌파했다.
[연합뉴스]
IT 많이 본 뉴스
-
1
자체 모델·오픈소스·MS 협력…KT, AI 3트랙 전략 가동
-
2
애플, 이달 19일 신제품 공개…아이폰SE4 유력
-
3
성산전자통신, EMC 시험용 SSPA 국산화 개발 성공
-
4
NHN, '티메프' 불똥에 적자 전환... 올해 AI 사업 확장·게임 6종 출시 예고
-
5
이노와이어리스, 네트워크 측정·분석에 AI 접목…해외시장 공략
-
6
[협회장에게 듣는다]이병석 한국IPTV방송협회장 “IPTV 생존 위해 규제완화 절실”
-
7
알뜰폰 도매제공 60일 이내로, 망 원가 반영해 요금 낮추는 '코스트 플러스' 방식 적용
-
8
IP 확보 나선 중견 게임사… 외부 투자 확대
-
9
한국IPTV방송협회, 유료방송 법·제도 개선 주력
-
10
염규호 KMDA “이통사 담합은 불가능…조 단위 과징금 부과땐 유통망 고사”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