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H, 파란에 ‘생활검색 위젯’ 서비스 오픈

KTH(대표 서정수)는 포털 파란(www.paran.com)에 ‘생활검색 위젯’ 서비스를 오픈하고, 이용자들에게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생활검색 위젯 달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생활검색 위젯’은 블로깅 중인 이용자가 블로그에 설치한 위젯을 통해 원하는 정보를 바로 검색할 수 있도록 한 서비스다. 이벤트 페이지의 ‘생활검색 위젯달기’ 버튼을 클릭하거나 블로그 관리 페이지 ‘플러그인’ 기능을 통해서 쉽게 설치할 수 있다.

KTH는 오는 6월 7일까지 블로그에 ‘생활검색 위젯’을 설치하고, 이를 통해 원하는 정보를 검색하면 경품 포인트를 제공해 이를 모바일 상품권 ‘하트콘’과 교환해 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위젯 설치 시 500점, 정보 검색시 회당 10점의 포인트를 지급한다. 위젯 설치시에는 선착순으로 1000명에게 300점의 가산점을 줄 예정이다. 포인트는 1200점 이상이 되면 하트콘으로 교환할 수 있다.

권은희 파란사업부문장은 “생활검색 위젯을 통해 그 동안 파란이 집중해 온 생활 밀착형 정보 검색 서비스를 이용자들이 보다 더 쉽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며 “파란은 향후에도 이용자들의 일상 생활 정보 검색 니즈를 충족시키고 고객들과 보다 적극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순기기자 soonkkim@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