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박관호)는 오는 29일 전략시뮬레이션게임 ‘아발론온라인’를 대규모 업데이트한다.
위메이드는 지난 3월 아발론온라인 공개서비스 후 게임 콘텐츠를 양적, 질적으로 확장시키고 발전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이번 업데이트를 한 달 이상 준비해 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이오니아 진영의 시나리오 3장 ‘미궁의 유령’ △오리엔스 진영의 시나리오 3-1장 ‘어둠 속의 목소리’ △3-2장 ‘음모의 시작’ △모험모드 세 번째 장 ‘신천지의 지네’가 추가돼 게임 내 보상과 목적성이 더욱 강화된다.
특히 아발론온라인 홍보대사인 위메이드폭스 프로게이머 장재호 선수를 캐릭터화한 영웅 ‘문(moon)’을 비롯해 신규영웅 ‘아크’ ‘나차샤’ ‘듀칸’ 등 4종의 영웅이 새로 등장한다.
29일까지 업데이트를 기념한 사전 이벤트도 진행된다. 홈페이지 포럼게시판에 신규 영웅에 대한 첫인상과 예상되는 활용 방안 등을 남기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추첨해 마이크로소프트 아크 마우스와 위메이드폭스 티셔츠 등을 증정한다.
많이 본 뉴스
-
1
켐트로닉스, 반도체 유리기판·웨이퍼 재생 시동…“인수한 제이쓰리와 시너지 창출”
-
2
'대세는 슬림' 삼성, 폴드7도 얇게 만든다
-
3
“美 트럼프 행정부, TSMC에 '인텔과 협업' 압박”
-
4
온순한 혹등고래가 사람을 통째로 삼킨 사연 [숏폼]
-
5
"불쾌하거나 불편하거나"...日 동물원, 남자 혼자 입장 금지한 까닭
-
6
트럼프 취임 후 첫 한미 장관급 회담..韓은 관세·美는 조선·에너지 협력 요청
-
7
삼성·SK 하이닉스 '모바일 HBM' 패키징 격돌
-
8
바이오헬스 인재 양성 요람…바이오판 '반도체 아카데미' 문 연다
-
9
아모레퍼시픽, 'CES 화제' 뷰티 기기 내달 출시…“신제품 출시·글로벌 판매 채널 확대”
-
10
“시조새보다 2000만년 빨라”… 中서 쥐라기시대 화석 발견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