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팔로, 드라이브스테이션 구입하면 ‘프라이스키퍼 서비스’가 무료

Photo Image

버팔로(대표 사이키 쿠니아카 www.buffalotech.co.kr)는 18일 자사 저전력 1TB 드라이브스테이션(모델명:HD-CE1.0TU2)을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최저가 변동을 실시간으로 통보해주는 ‘프라이스키퍼’ 솔루션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프라이스키퍼 솔루션’이란 에누리, 네이버, 다나와 등에 등록된 최저가 변동을 실시간으로 고객들의 이메일과 휴대폰 SMS로 알려주는 온라인 판매보조 서비스이다.

요즘 같이 어려운 경제상황 속에서 소규모 판매사업자 및 소비자들은 온라인 판매가격에 민감한 게 사실. 하지만 그 동안 온라인 사이트에서 최저가의 제품을 실시간으로 체크한다는 것은 그리 만만한 일이 아니었다.

이러한 상황을 잘 알고 있는 버팔로는 소규모 판매사업자는 물론, 일반소비자들의 부담을 조금이라도 덜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버팔로가 지난 12월에 출시한 저 전력 1TB 드라이브스테이션(HD-CE1.0TU2)은 전체적으로 부드러운 곡선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버팔로의 로고, 통풍구, LED가 알맞게 배치된 ‘HD-CE1.0TU2’는 무소음 설계를 채택해 소음에 민감한 사용자의 고민을 덜어준다.

한편, 서비스 등록은 프라이스키퍼 홈페이지(www.pricekeeper.co.kr)에서 할 수 있으며 버팔로 드라이브스테이션 제품구입 없이 등록을 원할 경우, 부가세를 포함하여 22만원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장윤정 기자linda@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