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대표 박지영 www.com2us.com)는 모바일 액션 게임 ‘록맨X’를 SK텔레콤을 통해 24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록맨X’는 컴투스가 캡콤에서 개발한 ‘록맨’ 시리즈를 원작으로 하여 모바일로 즐길 수 있는 액션 게임의 특징과 재미를 부가해 재탄생시킨 게임이다.
컴투스의 ‘록맨X’는 원작의 가장 큰 특징인 무기 탈취 시스템과 무기를 충전할 수 있는 차지샷 시스템을 그대로 적용해 원작의 재미를 살리고, 대각선 점프를 1번과 3번 키로 구현해 콘솔 게임의 조작감을 최대한 반영했다.
또 튜토리얼 스테이지와 한글화 작업을, 숨겨진 아이템에 랭킹모드도 도입했다.
컴투스는 ‘록맨X’ 오픈을 기념해 내년 1월 31일까지 ‘록맨X와 함께 도전하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록맨X’를 다운받고 외국어 공부, 운동 등 ‘나만의 도전’을 선택하면 도전 내용에 걸맞는 아이리버 전자사전, 아이팟터치, 삼천리 접이식 자전거 등 푸짐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또 원작 ‘록맨’의 팬들을 위해 ‘록맨X1’부터 ‘록맨X6’ 시리즈의 OST와 ‘록맨’ 출시 20주년 아트파일 등 원작의 향수를 느낄 수 있는 선물도 마련했다.
컴투스 국내마케팅팀 채문기 팀장은 “콘솔 게임으로 많은 팬들로부터 사랑을 받았던 ‘록맨X’가 언제 어디서든지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으로 엄지족들을 찾아 뵙게 됐다”며 “모바일 게임으로 돌아 온 ‘록맨X’를 통해 원작의 재미 그 이상을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컴투스의 ‘록맨X’는 777+NATE 접속 후 다운받을 수 있으며, 조만간 KTF도 출시할 예정이다.
IT 많이 본 뉴스
-
1
삼성·이통사, 갤럭시S25 사전 예약 혜택 강화
-
2
삼성 갤럭시 간편보상 프로그램 운영…“스마트폰 시장 가치 보존”
-
3
정부, 범용인공지능 개발에 1조원 투입
-
4
美 퀄컴에서 CDMA 기술료 1억 달러 받아낸 정선종 前 ETRI 원장 별세
-
5
7월 단통법 폐지 앞두고 보조금 경쟁 치열
-
6
스타링크 이어 원웹, 韓 온다…위성통신 시대 눈앞
-
7
갤S25 출시 앞두고 아이폰16 공시지원금 대폭 인상
-
8
[2025 업무보고] 과기정통부, AI기본법 실질 성과 창출…범부처 기술사업화 생태계 조성
-
9
SK텔레콤, AI시대 맞아 통합시스템(BSS) 전면 개편
-
10
[ET톡] 샤오미의 두번째 도전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