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에듀(www.vitaedu.com)가 ‘2010 수능을 대처하는 우리의 현명한 자세’라는 주제로 ‘겨울방학 大특강’을 마련하고 예비수험생을 비롯한 고등학생들의 성공적인 겨울방학 수능학습을 지원을 위해 나선다.
특강은 방중에 자칫 느슨해지기 쉬운 학생들의 학습의지를 바로 잡고 다가오는 2010학년도 수능을 완벽하게 대비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이를 위해 비타에듀는 신규강좌들과 함께 수능 입문기초강좌 및 기본개념강좌 등 다양한 맞춤형 강좌들을 서비스한다.
각 강좌들은 언어와 수리, 그리고 외국어영역의 기획강좌들로 다채롭게 구성되어 있으며, ‘완포자를 위한 중학수학특강(정승제)’ 및 ‘출제원리를 꿰뚫는 수능 종합언어(권규호)’ 등 일부 강좌들을 무료로 공개해 예비수험생들의 학습을 도울 방침이다.
또한 비타에듀는 겨울방학학습의 중요성과 학습전략에 대한 학습가이드를 비롯해, 2009학년도 수능출제경향 분석을 통한 2010학년도 수능대비 학습법, 사/과탐 선택가이드 등 예비수험생들의 효과만점 수능학습을 위한 다양한 학습서비스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비타에듀는 목표설정과 성적관리, 그리고 학교수업 및 인강 등 모든 학습관리가 가능하도록 특수제작된 스터디플래너를 오는 17일부터 31일까지 총 1만 5천명의 학생들에게 무료배포하는 이벤트를 동시 진행한다. 이벤트는 가입회원이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매일 오후 11시 선착순으로 1천명의 학생들에게 배포된다.
비타에듀 유병화 평가이사는 “수능이 어려워짐과 동시, 대입전형은 날로 다양화되고 세분화되고 있다”며 “예비수험생들은 불안해 할 것만이 아니라, 지원대학 및 희망학과를 우선 결정하고 반영영역에 따른 집중학습으로 다가오는 2010대입을 체계적이고 전략적으로 준비하도록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IT 많이 본 뉴스
-
1
삼성·이통사, 갤럭시S25 사전 예약 혜택 강화
-
2
삼성 갤럭시 간편보상 프로그램 운영…“스마트폰 시장 가치 보존”
-
3
정부, 범용인공지능 개발에 1조원 투입
-
4
美 퀄컴에서 CDMA 기술료 1억 달러 받아낸 정선종 前 ETRI 원장 별세
-
5
7월 단통법 폐지 앞두고 보조금 경쟁 치열
-
6
스타링크 이어 원웹, 韓 온다…위성통신 시대 눈앞
-
7
갤S25 출시 앞두고 아이폰16 공시지원금 대폭 인상
-
8
[2025 업무보고] 과기정통부, AI기본법 실질 성과 창출…범부처 기술사업화 생태계 조성
-
9
SK텔레콤, AI시대 맞아 통합시스템(BSS) 전면 개편
-
10
[ET톡] 샤오미의 두번째 도전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