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대표 최관호)는 패션 댄스게임 ‘데뷰(Debut 제이투엠소프트 개발)’에 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인다고 밝혀다.
데뷰는 코스메틱 브랜드인 베네피트(benefit)와 세계적인 의류 브랜드 리바이스(Levi`s) 샵을 오픈하고, 이들이 실제 판매 중인 상품을 통해 캐릭터 꾸미기 등 이용자들이 게임에서 보다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현재 베네피트 샵 아이템들은 전체 여성 유저의 절반 이상이 구매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실제 베네피트 화장품의 색조, 화장품 구성, 방법 등을 함께 제공하기 때문에 이용자들은 자신이 실제 화장하는 듯 사실감 있게 즐길 수 있다.
리바이스 샵에서는 501 청바지, 청치마, 후드티 등 리바이스의 대표 상품들을 만날 수 있다.
각각의 의류 스타일을 섬세하게 구현하여 해당 브랜드만의 고유한 핏(fit)과 실제 제품의 퀄리티를 충분히 살려냈다.
이용자들은 이들 옷이나 화장품으로 치장을 하고 게임 내 화보 기능 등을 통해 다른 사람들에게 뽐내기를 할 수도 있다.
네오위즈게임즈 김상구 사업부장은 “이 같은 실제 브랜드 아이템들은 이용자들이 자신만의 개성있는 캐릭터를 꾸밀 수 있어 날로 인기가 커져가고 있다”고 설명하며 “다양한 샵이 추가로 입점될 예정이어서 아이템들에 대한 관심이 더욱 커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IT 많이 본 뉴스
-
1
이통 3사, LTE 요금제 57% 없앤다…통합요금제 출시 잰걸음
-
2
이통 3사 2024년 매출 59조원 전망…새해 60조원 넘긴다
-
3
KT 키즈폰 '포차코 폰' 출시…출고가 35만원
-
4
111퍼센트, '운빨존많겜' 스타필드 수원 팝업스토어 오픈
-
5
[CES 2025] CES 2025 곧 개막합니다
-
6
크래프톤, CES서 엔비디아와 AI 기반 이용자 상호작용 게임 캐릭터 최초 공개
-
7
[CES 2025]SK, 혁신적 AI 기술 총망라
-
8
AI 동반자 '빅스비' 나온다…삼성, 갤S25 이달 23일 공개
-
9
KT 토탈영업TF 정식 편제…조직개편 마무리 수순
-
10
1조원 K콘텐츠·미디어 전략펀드 '표류'…“콘텐츠 IP 확보 절실”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