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수요일은 LGT DAY

Photo Image

LG텔레콤(대표 정일재 www.lgtelecom.com)은 이달 12일부터 다음달 24일까지 총 7주간, LGT DAY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매주 수요일 LG텔레콤의 개방형 포털 ‘오픈넷’에 접속하여 이벤트페이지에 방문하는 고객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LG텔레콤은 개방형 포털 ‘오픈넷’을 알리기 위해, CGV, G마켓, 벅스 등과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매주 2,600명을 선정하여 CGV 영화예매권, G마켓 5천원 할인 쿠폰, 벅스 벨소리 쿠폰, 기프티콘 음료쿠폰 등을 7주간 총 18,200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오픈넷’은 유선인터넷에서 자주 이용하는 사이트들을 휴대폰의 무선인터넷을 통해서도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제공하는 서비스다.

오픈넷은 월정액 6천원의 OZ무한자유요금 또는 월정액 3천원의 안심정액데이터요금(1만원까지 데이터서비스이용 가능)에 가입하여 이용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 이후 이지아이(ez-i) 버튼을 눌러 ‘오픈넷’을 방문, 이벤트페이지에서 간단한 퀴즈를 풀고 경품을 선택하면 되고, 경품 당첨 여부는 실시간 확인 가능하다.

한편, LG텔레콤은 멤버십 고객 대상으로 올해 12월 말까지 매주 수요일마다 아웃백, 베니건스, T.G.I.F, 빕스 등 4개 패밀리레스토랑에서 멤버십카드를 제시하면 외식비의 30%까지 포인트로 차감 받는 행사도 진행 중이다.

매월 첫째주는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둘째주는 베니건스, 셋째주는 T.G.I.F, 넷째주는 빕스 등 매주 수요일마다 해당 제휴사에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조정형기자 jenie@etnews.co.kr


브랜드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