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네트웍스(대표 이동범 www.geninetworks.com)의 ‘지니안(Genian) 네트워크접근제어(NAC)’는 NAC 기술을 이용해 내부 네트워크 자원을 관리하고 네트워크 내의 장애 및 사고 원인을 예방·탐지하고 제거함으로써 안정적인 관리를 가능하게 해주는 솔루션이다.
기존 네트워크 구성에 아무런 변경 없이 손쉽게 적용이 가능하다. PC에 드라이버를 설치하지 않음으로써 솔루션 간 충돌 현상을 없애고 사용자와 관리자의 불필요한 관리 요소를 줄이는 등 높은 편의성이 강점이다.
가상사설망(VPN) 연동이 가능한 지니안 NAC는 솔루션 도입 시 비용의 이중 부담을 줄이면서 관리의 용이성을 제공하기 때문에 예산절감이 절실한 기업이나 지점 및 지사가 많은 기업이 사용하고 있다.
사용자의 직무, 단말기의 운용체계(OS) 상태 등 다양한 조건에 따라 네트워크 접속 권한을 차등 부여함으로써 접근 권한 설정의 유연성을 제공하는 역할 기반 접근 제어 방식도 이 제품만의 장점이다.
지니네트웍스는 올해 최대 사이트 확보를 자신하고 있으며 NAC 시장이 본격적인 성장세를 이룰 내년에는 국내에서의 성과를 바탕으로 글로벌 보안업체로서의 장기적인 목표를 위해 해외 시장 진출을 위한 준비에도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이동범 지니네트웍스 대표는 “사용하기 번거롭고 관리하기 어려운 보안 솔루션은 도입 효과를 거두기 어렵고 제대로 사용되지도 않는다”며 “사용자와 관리자 모두가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보안 솔루션 구현에 중점을 두고 NAC를 개발했다”고 밝혔다.
많이 본 뉴스
-
1
전자문서도 원본 인정…디지털정부 구현 속도
-
2
쏘카, 3분기 영업이익 46억원…5분기 만에 흑자전환
-
3
현대차 수소연료전지 탑재한 '수소 버스' 中 도로 달린다
-
4
박살난 사이버트럭…머스크는 왜 자랑했을까? [숏폼]
-
5
“차량용 반도체 판 키운다”…동운아나텍, 유럽·미·일 지사 신설·확대
-
6
“내년 출시 '아이폰17 에어' 계획보다 두께 얇지 않을 것”
-
7
“가자 미국으로” 韓 의료AI 총집결…글로벌 도전
-
8
與, '반도체 특별법' 당론 발의…산업계 “가장 강력한 투자 유인책”
-
9
[ET라씨로] TYM, 우크라와 재건 사업 협력 논의에…주가 上
-
10
HBM4, 시스템 반도체 기술이 승패 가른다
브랜드 뉴스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