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언테크놀로지스(지사장 마티아스 루드비히)는 디링크(D-Link)가 고화질IPTV용으로 삭제 디코딩(Erasure Decoding)과 재전송 동시 지원이 가능한 인피니언의 DSL CPE솔루션을 채택했다고 발표했다.
디링크는 인피니언의 소프트웨어 확장 패키지와 XWAY DANUBE 기반의 CPE 솔루션을 결합해 IPTV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디링크는 이번 달에 선보일 차세대 트리플 플레이 홈 게이트웨이 솔루션 DVA-G3170i 및DVA-G3060i에 IPTV 피처 패키지를 포함했다.
IPTV 피처 패키지는 싱글칩으로, 확장된 삭제 디코딩 및 GLR을 동시에 지원한다. 삭제 디코딩 기술은 DSLAM 기기에 아무런 변경 없이 임펄스 노이즈 면역력을 강화한다. GLR메커니즘은 CO(중앙 오피스) 장비와 지능형 트래픽 관리/식별 알고리즘을 이용한다.
이 메커니즘은 지연 현상 최소화 및 오류 방지 최대화를 통해, IPTV, VoIP 또는 인터넷 게임과 같은 실시간 서비스를 최적화하여 사용자 경험을 극대화한다. 내장된 패킷 프로세싱 엔진은 모든 패킷 크기에 대하여 유선 속도의 라우팅 스루풋 (throughput)을 가능하게 한다. 이 스마트 가속화 기술은 CPU 코어의 업무량을 줄이는 동시에 라우팅 성능을 강화시킨다.
전자 많이 본 뉴스
-
1
[CES 2025] CES 2025는 H·U·M·A·N 이다
-
2
[CES 2025] 젠슨 황 엔비디아 CEO “개인용 AI 슈퍼컴·로봇 플랫폼 출시”
-
3
반도체 장비도 '서비스 구독'
-
4
'진짜 마이크로 OLED가 온다'…삼성D 자회사 이매진 “RGB 패널 2분기 생산”
-
5
삼성이 만드는 로봇은 어떤 모습?…이동성·AI 강화 전망
-
6
삼성·LG, 거대 스크린으로 '나만의 AI TV' 선도
-
7
[CES 2025] 젠슨 황 엔비디아 CEO “삼성 HBM 성공 확신…SK 최태원 만날 것”
-
8
'AI 패키징' 도전 SK하이닉스, 글로벌 인력 확보 착수
-
9
삼성, 친환경 반도체 소재 美 테일러 팹에 적용
-
10
단독[CES 2025]류재철 LG전자 사장, 세라젬 부스서 척추 의료기기에 관심
브랜드 뉴스룸
×